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이제는 국민 외식, 쌀국수!

in #tasteem6 years ago

저도 쌀국수 매니아 입니다
4일 내내 점심으로 쌀국수를 먹은적도 있으니까요
요즘 마트에서 쌀국수를 사다 집에서 즐기고 있는데
파는것 못지않게 맛이 좋아요

Sort:  

ㅎㅎㅎ 마트에서 파는 쌀국수 맛 괜찮은가요? 혹시 제품 추천해주실 수 있으세요?

맛은 비슷합니다
트레이더스에 면과스프로4개들어 있는데 가격이 8천원 조금안돼구요
쌀국수 소스만 1k사다 해먹어봤는데 액체라 보관이 어렵더라구요
일반 마트에서 작은 쌀국수 소스를 사다 먹어봤는데...너무 헤퍼요
전 국물을 좀 진하게 먹어서...
그래서 정착한게 코스트코 쌀국수에요 12인분 들어있는데 가격이12000원 정도 밖에 안하거든요..한번 드셔보세요~숙주넣고 먹으면
파는거 못지않아요

와 ㅎㅎ 코스트코 다니지않는데 쌀국수때문에라도 다녀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인터넷으로 주문하세요..저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근데 인기가 좋아 그런지 나오면 품절되는 경우도 있는데 찾으면 있더라구요

코스트코 유니온 쌀국수 검색되네요 ㅎㅎ
감사해요. 조만간 꼭 시켜 먹어보고 포스팅할게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5971.81
ETH 2362.70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