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프랑스 소세지 레스토랑, Saucett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보통 레스토랑에 Fait Maison '수제' 라는 간판이 걸려있으면 꼭 들리는 편인데, 퐁피두 근처 프랑스 수제 소세지 집을 발견하여 맛보았어요.

IMG_1893.JPG

프랑스식 수제 메뉴들을 걸어놓은 외관

IMG_1885.JPG

므뉴도 보이네요. 소세지와 곁들임 요리, 음료까지 13,50유로정도로 점심에 오면 좋을것 같아요.

IMG_1891.JPG

안의 인테리어도 예뻤지만, 밖에서 맥주한잔 하며 간단히 먹기 좋을것 같아 야외에 앉아 주문합니다.

IMG_1875.JPG

소세지 세가지 맛을 시켰는데, 정갈한 플레이팅에 적양배추 샐러드와 함께 직원의 추천 소스를 가져다 줍니다.

IMG_2026.JPG

저는 Épicé 매운 소세지를 시켰는데 직원이 이 소세지는 향이 강하고 많이 매울수 있는데 괜찮을까? 라고 물어보길래 응, 갠차나 코헤엔(한국인) 이거든 이라고 큰소리 쳤습니다. (친구들이 엄청 매운거 아니냐고 설레발..)

IMG_2027.JPG

IMG_2025.JPG

IMG_2024.JPG

IMG_1878.JPG

반으로 갈라보면 안이 꽉 찬 모습이 보이네요. 빵도 부드럽고 빵위에 뿌려져있는 곡물도 고소했어요. 이 소세지에는 올리브유에 바질을 넣은 독특한 소스를 뿌렸는데 잘 어울렸어요. 한국에서 흔히 생각하는 부드러운 소세지가 아니에요. 찢어보면 거친 결이 그대로 보이고, 야채와 고기 조합의 식감이 독특해서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맛집정보

Saucette

score

30 Rue Beaubourg, 75003 Paris, 프랑스


수제 프랑스 소세지 레스토랑, Saucett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laylador. I'm a bot. It looks like you may have unclaimed rewards.

The Steem network rewards users for making posts and comments, and for voting on posts and comments. These rewards go into your rewards balance. Currently, you have 3.208 Steem, and 3.277 Steem Power in pending rewards.

You can claim your rewards by visiting your wallet page.

Just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need any help.
Don't want to receive these messages? Just reply, asking.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laylador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히야....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침 질질 흘리면서 잘 보고 갑니다. :)

사진이 참 맛나게 찍힌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와 수제소세지라니..한국에선 맛보기 어렵겠죠??ㅠ 잘보고가요:)

소세지에 대해 잘 모르지만 맛있었어요. 봄님도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

혼자서 3개 다 드시는 건.. 아니겠죠? ㅎㅎ

친구들과 먹었지요. ^^ 아, 한번에 세개는 좀 무리일듯 싶지만.. 시간차 나눠서 먹자면 할수 있어요 (비장)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