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라파예트의 카페, 'Wild & the Moon'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Wild & the Moon은 갤러리 라파예트 안티시파시옹 1층에있는 Fondation 속,

카페 레스토랑 공간에 정착하고 있어요.


IMG_7713.jpeg


IMG_7724.jpeg


IMG_7707.jpeg


단체, 개인 테이블이 나눠져 있어 책을 읽거나 공부하기에도 부담이 적어 보입니다.


IMG_7731.jpeg


모든 제품은 100 % 유기농, 글루텐 프리, 지방, 윤리적으로 제조된 소스, 제철 및 식물 재료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음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한번 들려봐도 좋을 공간이라고 생각됩니다 :)


IMG_7721.jpeg


IMG_7720.jpeg


가장 맛있었던 블루베리 스콘.

빵을 먹으면 늘 배가 더부룩했는데, 글루텐 프리여서 그런지 속도 편했습니다.

안심하고 빵을 먹을 수 있는 몇 안되는 곳중 하나입니다.


IMG_7715.jpeg


IMG_7717.jpeg


카페를 끼고 있는 이 멋진 공간은 갤러리 답게 소규모 공연을 여는 곳이더라구요.

전문 장비가 가득했는데, 때마침 엔지니어들이 사운드를 맞추고 있었습니다.

매 번 기획하는 공연이 다르니 참고하시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제 공연장소로 찜했습니다 :D)


IMG_7705.jpeg

마레에서 찾을 수 있는 보석같은 장소, Wild & the Moon 에 들려보시는건 어떨까요?

홈페이지 Wild & the Moon



맛집정보

Wild & the Moon

score

9 Rue du Plâtre, 75004 Paris,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의 카페, 'Wild & the Moo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9 Rue du Plâtre, 75004 Paris, 프랑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laylador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많이 이뿌네요. 다음번에 공연하시게 된 글도 기대됩니다 ㅎㅎ

갤러리안에 있어서 그런지 카페도 느낌있죠(?)^^
공연장소로 딱인듯 합니다. 여기서 뮤직비디오 찍고싶었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 이런 감성 너무 좋네요.

한번 가보고 싶은데 너무 멀리... ㅋ

늘 가까이 있는 곳처럼 느껴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쓰는데, 사실 가볍게 가기 힘들긴 하죠..^^

Posted using Partiko iOS

멋진 공간이네요.
요기는 갤러리와 공연을~~~

제가 아는 곳은
공예와 화분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갤러리와 공연은 자주 접목되는 주제인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역시 프랑스였군요.
이쁘네요~ 꼭 가보고 싶네요

깔끔하고 멋진 공간을 찾아서 기쁘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공연장소가 멀다는게 옥의티네요. 저도 조그맣게 공연기획을 했었는데 카페가 공연장으로는 좋은거같아요.

공연장소와 카페는 확실히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오픈된 공간이라 소리는 들리는 정도의 거리였지만요. ^^ 이런곳이 많은것 같아요.
공연기획을 하셨었군요 ㅎ 어떤 공연이었는지 궁금하네요 !

LA 한인타운에서 20-40대 젊은 친구들을 대상으로 3년정도 길거리 공연 했었답니다. 이민역사가 110년이 훨씬 넘었는데 좋은 문화가 많지 않아서 기획했었거든요.

정말요? ㅎ 제가 LA 에 있었을땐 어렸을때라 공연을 많이 보러다니지 못했거든요. 그때 제레미 님의 기획공연을 봤다면 좋았겠어요.

요즘은 작은규모로 공연하는데도 있고, 한국에서 와서 하는 공연도 있답니다. 사정상 중단이 됐는데 다시 시작해보려고 해요. 아쉬운건 시간대가 달라서 laylador님과 함께하지 못한것이랄까요

실내 식물들이 좋아보이네요. 아늑해보이기도 하고.

안녕하세요. 식물들은 그런 힘이 있는것 같아요. ^^ 비록 기르기는 어려우나 공간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평안하게 해주죠 ㅎ

그곳도 카페 소음 정도는 어떤가요? 삼삼오오 테이블의 대화는 배려가 많이 살아 있는지요?

글쎄요. 제가 일반적으로 느낀건 조용하진 않아요. ^^ 카페마다, 시간대마다 다르겠지만요.

카패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