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aris] 파리에서 소개팅은 달달한 팥빙수 먹을수 있는 + 82 Paris 에서...

in #tasteem6 years ago

멋진 포스팅 감사해요. 친구들이 가보고 추천하던 곳이었는데, 사진을 보니 정말 맛깔스럽네요. 꼭 가봐야겠어요^^

Sort:  

네. 파리 오시면 연락주세요. @Tanky 님이라고 파리에서 유학하고 계신분이 있는데 오시면 같이 빙수 밋업하시죠. ^^

아. 저는 현재 파리 16구에 살고있습니다..^^ 밋업은 언제든 환영이니 초대해주시면 감사!입니다

앗 저도 파리 16구에 살고 있습니다.
이웃이셨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파리에서 스팀잇 활동하시는 한인분들 찾고 이었는데요.
혹시 @tanky 님 알고 계신가요?
현재까지 저랑 파리에서 소통하고 있는 한인 스티미언입니다.
제가 Tanky 님에게도 파리 한인 스티미언 분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조만간 빙수 밋업, 스테이크 밋업, 파리 맛집 밋업 등 하자고 제안했어요.
일단 파리 한인 스티미언 분들 리스트 먼저 만들어야 할것 같아요. ^^
일단 @laylador 님 팔로우 하고 갑니다.

빙수와 스테이크 조합 너무 좋습니다. 밋업에서 뵐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파리 밋업 날짜 잡아 보겠습니다.
레일라님은 보통 주중에 어느 때가 시간 괜찮으세요.
다른 스티미언 분들과 시간 조율을 해야 해서요.

지금은 여유로운 편이라 다른 분들에 맞추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아, 목요일만 빼고 다른날은 미리 조정할수 있으니 조율해보고 알려주세요^^

알겠습니다. 날짜 결정 되는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937.20
ETH 3004.6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