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피자네버슬립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피맥(피자+맥주), 피쏘(피지+소주) 하기 좋은 식당

토핑에 감자튀김이 통째로 올라가며 메이플 시럽과 같이 먹을 수있어 단짠단짠의 궁극체라 본다.

홍대에 놀러가거나 피자와 술을 즐기고 싶다면 강력


맛집정보

피자네버슬립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19길 50


홍대 피자네버슬립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warning

안녕하세요! @kwondowon 님! 테이스팀에 최저 가이드라인이 생겼습니다!
가이드 작성의 최소 기준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내용입니다.
또한, 출처를 밝히고 퍼온 음식사진도 가능하답니다.
레스토랑의 외관, 메뉴, 음식, 분위기 등에 대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 GIF 혹은 동영상이 있으면 큐레이션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앞으로 @kwondowon 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이상 Tasteem 이었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wondowo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가게이름 좋네요! ㅎ

팔로우할게요 ~

맥주생각나게 만드는 안주네요 보팅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자튀김이 올라간 피자라니 맛이 궁금한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