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asteem] 알찬 구성의 치킨플래터 - 서기치킨 -View the full contextkuneen (64)in #tasteem • 7 years ago 안주치고는 너무 푸짐하군요 ~ ㅎ
저는 술보다 안주파라 아주 만족했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