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매운탕 한그릇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매운탕 좋아하시나요?
매운탕 종류가 참 많지만 저는 조기매운탕을 추천드립니다.
용봉동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용봉동매운탕2.JPG
저는 저 메뉴들중에 조기매운탕이 가장 싸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가장 맛있거든요.

용봉동매운탕3.JPG
소주와 함께 먹으면 좋은 시원한 조기매운탕 한그릇 몰고가세요.


맛집정보

동화정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청계로 82-3


시원한 매운탕 한그릇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shighverra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매운탕 국물에 밥 조금 비벼서 김치랑 싹 먹으면 너무 맛있는데ㅎㅎㅎ
먹고 싶어지네요ㅋㅋㅋㅋ

조기찜은 먹어봤는데 매운탕은 처음이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63.58
ETH 246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