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보소!! 가성비 갑!! 신촌 삼미식당~!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IMG_6945.JPG

오늘은 모임회식후 삼겹살 회식 진행했습니다!
확실히 신촌이고 학교 앞이라 그런지 가격 가성비가 엄청나네요~~ㅋㅋㅋ 1인분 890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에 흡입하고 왔습니다.

삼겹살을 시키니 두둥!!
삼겹살 데코보소~~~

IMG_6949.JPG

IMG_6946.JPG

삼겹살이 다른 식당보다는 좀 얇아요~~~ 대패삼겹살 2~3배정도?? 불판에 올려 굽자마자 흡입 가능했습니다.!.

여긴 반찬이 셀프가 아니라 무조건 쏴장님~~~!하고 불러야하는 미안함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분위기지만 손님으로 꽉찬 테이블들이 즐거운 회식을 복돋아주네요~~~ㅎㅎ

IMG_6947.JPG

식후 냉면을 찍지 못한걸 뒤늦게 알아가지고는 땅을쳤다는.... ㅠㅜ

냉면은 단돈 5천원인데 가격대비 적당한 양이라서 식후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았습니다!

삼겹살이 얇은데 넓어서 냉면을 감싸먹는 맛이 또 별미더라고요!!!
IMG_6952.JPG

한국에 태어나 삼겹살을 알고 먹는다는게 큰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서 이번주말 강추합니다!!


맛집정보

삼미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7길 29 1 층


비주얼보소!! 가성비 갑!! 신촌 삼미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큐레이터 hyokhyok 입니다.
삼겹살 만5천 시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지금 8900원이라면 가성비는 인정하는 집입니다
ㅎㅎ 고기가 맛없기도 힘드니 가성비 맛집이겠어요
앞으로도 주제에 맞는 좋은 맛집들 부탁드리며 선물 드리고 가요

요즘은 얇게 썰어놓은 대패삼겹살이 유행인가봅니다. 테이스팀에서 꾸준히 보이는 메뉴네요. 이 집은 소스도 다양하니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더라고요~!! 오늘 저녁 삼겹 어떠세요? ㅋㅋㅋ 팔로우 들어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oreajin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침 먹고 왔는데. 삼겹살을 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왜 갑자기 배가고파질까요?? ㅎㅎㅎ

점심은 빵빵하게 드셔야죠~~ 저녁은 더 빠방하게?ㅋㅋㅋㅋ 오늘 삼겹 드세요!!
팔로우 할게요~ 반가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옛날식 방식이네요. 쿠킹호일에 굽는거...저때가 삼겹살이 가장 맛있었던것도 같습니다

오호 저렴하네요~

헉...냉삼 비쥬얼 깡패입니다 ㅎㅎ

대패삼겹살인가요? 덜덜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ㅎㅎㅎㅎ 삼겹살 방석을 깔아놓은 느낌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78.01
ETH 2290.5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