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은 개뿔! 고기 + 냉면 = 사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열치열은 개뿔

Post by kkb031

옛말에 이런말이 있죠 더위는 더위로 다스린다 이열치열 옛말은 옛말일 뿐입니다 ^^

더위는 냉면으로 다스린다

0.png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더위를 물리쳐줄 최고의 맛집은 바로 육쌈냉면 집입니다! 날도더워죽겠는데 이런 날씨에 더운음식까지 먹으면 그야말로 죽기일보 직전인 상태가 되겠죠!? 그러니 시원한 냉면 한그릇 먹으러 들어가볼까요?!

1.png

양도 푸짐 맛도 푸짐

조금 맛있어 보이시나요..?최대한 이쁘게 찍는다고 각을 살려서 찍었는데 이렇게 또 막상보니 살짝 맘에 안드네요 ㅜㅜ 보기엔 그렇지만 실제로 맛은 정말 끝내준답니다! 더우면 더울수록 냉면의 맛은 비례해서 더 맛있어 지는것 같아요!

2.png

초근접에서 한방! 이건 조금 맛있게 나왓네요~! 전 개인적으로 물냉면보단 비빔냉면을 조금더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3.png

자 여러분 냉면들어갑니다 입벌리세요~! 아~ㅋㅋㅋ


맛집정보

육쌈냉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광정동 산본로323번길 16-30


이열치열은 개뿔! 고기 + 냉면 = 사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시...그렇죠~
이열치열 이라는데 날더운데 뜨거운거 먹음 속에서 불나고 겉에서도 불나고..
도대체 누가 이열치열 이라는 말을 만들었을까 갑자기 궁굼해 지네요
사실은 살얼음 동동 떠있는 냉면이 훨씬 더 시원할텐데 말이죠
이열치열은 개뿔~
100% 공감 합니다~

ㅋㅋㅋ곰곰히 생각해보면 왜 이열치열이란 말이 만들어졌는지 진짜 모르겠어요..더우면 과학적으로과도 찬음식을 섭취해서 몸의 체온을 낮춰야되는데..크흠..ㅋㅋㅋ

맟있겟군요 보기만해도 속이 시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실제로도 정말 맛있어요~ 내일 점심은 육쌈냉면 드셔보는거 추천해드립니다!

정말 맛나보여요 >.<

감사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육삼냉면이네요^^
한창 유행할때 엄청나게 먹고 다녔거든요 ㅎㅎ
못먹은지 꽤 오래 됐고... 사진을 보니 땡기네요 :9

제작년이엇나요?! ㅎㅎ 매일 점심은 육쌈냉면으로 고정되었던 시절도 있었는데...나이먹었나봅니다 ..ㅜㅜ 잘기억이안나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kb0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한참유행할때 저도 몇번 먹어봤는데
요즘은 매장이 안보이든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역시 냉면엔 고기를 좀 곁들여 줘야쥬..ㅎㅎ

맞아요~! 요샌 육쌈냉면을 전문으로 파는집은 찾기가 힘들어요~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흔히 볼수있었는데 말이죠 ㅜ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광정동 산본로323번길 16-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ㅎㅎ 유쾌하신 분이군요^^
저도 비냉입니다!
방콕하고 잇으니 먹고픈게 더 많으넹~~~ 아 냉면 땡겨!

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밝게살고싶어서요! 배고프시다면 오늘 저녁은 냉면으로 가즈아~!

아 아침부터 보고 말았네 ㅠㅠ

어떻게 해요 먹고 싶네용 ㅎㅎ

ㅋㅋㅋ헉..죄송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냉면한그릇 어떠세요~?!

냉면대신 족발에 막국수 먹었네용^^

좀 전에 아침을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한그릇 먹고 싶네요 하하~

ㅎㅎㅎ어차피 점심도 먹어야하니 미리 메뉴를 선택하신거라고 생각하세욧! ㅋㅋ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