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양꼬치 먹으러 가실래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맛나 양꼬치

Made by @asupport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여러분! 오늘도 최선을다해 여러분들께 좋은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고군분투😆 하는 @asupport 입니다.

여러분 혹시 양꼬치 좋아하시나요? 보통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평소 많이 드시던 분들은 아마 양꼬치를 조금 꺼려하시는분들이 계실꺼에요, 저같은 경우에도 불과 3,4년 전까지만해도 양꼬치,또는 양고기에 대해서 굉장히 큰 반감을 가지고있었어요! (어떻게 그 이쁜 양들을 잡아먹을수가있지..?)라면서요😔

하지만 우연히 아는 형님의 권유로 피하다피하다 어쩔수없이 한번 맛을 본 이후론..제가 먼져 가자고 주변 지인들한테 조르고있는 상황입니다..😊

그럼 양꼬치먹으러 함께 떠나볼까요?!


1.jpg

2.jpg


우선 첫번째로 가계의 입구 모습입니다! 바로 아래에 노랑통닭이 있네요?! 저것두 조만간 포스팅해주겄으😎 , 아맛난 야꼬치는 사거리의 모퉁이에 있어서 찾기가 굉장히 쉬워요~ 1층에 노랑통닭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자 들어왔으면 메뉴판을 함께 보실까요? 사실 어떤 매장을 가든 사장님의 가계에대한 사랑과 관심도를 알아보려면 메뉴판만 보면 알수있다고 합니다! 굉장히 깔끔하죠? 한눈에 모든메뉴를 보기쉽게 정돈해두셨네요 😅 일단 합격! 저희는 양꼬치와 양갈비를 주문하였습니다.

8.jpg

양꼬치의 품질은 잡내에서 좌지우지된다

양꼬치집을 여러군대 다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어떤집을가면 양냄새가너무 고약하게나서 먹기 힘든 가계들이 종종있어요😓 함께간 친구도 양꼬치를 굉장히 좋아하는 친구인데, 그친구가 나지막히 말하기를 양꼬치는 잡내를 잘잡는곳이 맛고좋고 위생도 굉장히 깔끔하다고 하네요?

10.jpg

이어서 갈비 등장입니다~너무맛있어 보이죠? 네 정말 맛있었어요😢 혀끝을 맴도는 갈비의 그 향이 아직까지도 잊혀지지 않는답니다!

11.jpg

정말 오랫만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은 식사인것 같아요! 정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추천해드리는 양꼬치 집입니다!

ps) 날씨가 많이덥죠 스티미언 여러분? 앞으로 더더워질텐데 큰일입니다😩 하지만 날씨가 너무덥다고 집이나 회사에서 에어컨 바람만 쐬고 다니다가 냉방병 걸리지 마시구! 운동도하고~ 피서계획도 짜면서 우리함께 화이팅 해봐요!


맛집정보

아맛나 양꼬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40 광정동 동원프라자 (동원빌딩)201호


저랑 양꼬치 먹으러 가실래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그렇게 귀여운 양들을 잡아 드시다니 ㅎㅎㅎㅎ 변하셨군요
양고기의 호불호는 잡내에서 갈린다죠 ㅎㅎ

흑...죄송합니다 ㅜㅜ 귀여워도 맛있으면 손부터가게되네요 이제..나이먹었나봐요 ㅎㅎ

불금에 확 땡깁니당~! ㅋㅋ

양꼬치집 간판에
양들의 침묵 있겠죵? ㅋㅋㅋㅋㅋ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불금엔 양꼬치에 칭따오가 제격이죠!

잡내만 잡아도 사람들 호불호로 갈리는 걸 확 줄일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만 해도 냄새에 예민해서 칭따오 시켜먹는 사람이라ㅋㅋㅋ 말씀하신대로 잡내가 정말 관건인 것 같습니다!

잡내가 심하게 나게되면 아무래도 비위가 약하신분들은 먹을수가없겟죠?! ㅎㅎ

와우 진짜 맛있어보이고, 포스팅도 깔끔하게 잘 쓰셨네요! 부럽

감사합니다! @yumeya 님도 저랑 함께 성장해요~ 비슷한 시기에 가입하구 또 같은나이인 만큼 함께 고래가되었으면 해요~ ㅎㅎ 화이팅!

양고기는 어떤 맛인가요 ㅋㅋ

닭고기랑 돼지고기가 섞여잇는 맛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한번 맛보시면 헤어나올수 없으실겁니다!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중국서 일할때 자주먹었는데 진짜맛나네요

중국에서 거주하셨나봐요?! 진짜맛있죠 ㅎㅎ

네 1년정도요

양갈비 맛있겠네요. 요즘엔 15000원이면 무한리필집던데 있던데... 물론 술값이 훨씬 많이 나오겠죠? ㅋㅋㅋ

15000원이 양고기값이면 술값은 5만원이상 잡아야겠죠..? ㅜㅜ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40 광정동 동원프라자 (동원빌딩)201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kb0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