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오는데 회전초밥어떠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회전초밥 맛집 어촌계

Made by @asupport



비가 많이오네요 스티미언 여러분!? 기상청에서 미리 예고는 해주었다만..당최 믿을수가 없었던지라 기상청의 소식을 무시한채 우산을 안가지고 나갔다가 오늘 봉변을 봤네요😅 앞으론 말 잘들을께요!

여러분들은 오늘 점심으로 뭘 드셨나요? 날이 흐물흐물 한게 파전에 막걸리한사발 들이키기 딱좋은 날씨긴하지만 전 오늘 계획한대로 초밥을 먹었답니다! 그런데 맛이 너무 좋은거에요~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릴겸 이렇게 스팀잇에 업로드합니다!

2.jpg

저 많은 인파가 고작 초밥한번 먹어보겠다고 줄을 서있다고한다면 믿으시겠나요?! 자고로 대기자의 숫자 = 맛 이라는 공식이 있죠?! 안그래도 맛집이라 소문난 무한리필 회전초밥입 어촌계입니다😆

3.jpg

물론 모든게 무료일순 없겠죠?! 원래 초밥이란게 크기도 작거니와 많이먹어도 별로 포만감이 안느껴져서 무한리필을 무한정 공급하다보면 아무래도 가계가 적자위험에 처할 확률이 굉장히 높겠죠?! 그래서 이렇게 별도로 다른 초밥들을 판매합니다! 이렇게 싱싱한 해산물들이 눈앞에서 날잡아잡숴주세요하고 꼬리를흔들고있는데 그냥 넘어갈수가 있나요😎

4.jpg
5.jpg

6.jpg

무한리필 초밥집이아닌 그냥 회전초밥집에 들어가면 보통 1인당 5만원이상씩은 나오잖아요? 그런걸 생각해봤을때 많이 비싼편은 아닙니다! 평일엔 2만원 주말엔 25000원이에요!

7.jpg

자 우선 진입에 성공했다면 밑반찬(?)들을 세팅해야겠죠? 와사비와 간장 마늘을 준비해줍니다😋

8.jpg

우리초밥들은 손님맞을 준비를 모두 마친것같으니까 이제 슬슬 입에 시동을 걸어야겠죠?!

9.jpg

첫번째로 등장하는녀석은 바로 타꼬야끼입니다! 씹히는 문어의 맛이 일품인 녀석이죠! 에피타이져라 생각하고 한입에 쏙 먹어줍니다

10.jpg
11.jpg
13.jpg

정말 오랫만에 포식한것같아요! 이것저것 먹으면서 찍으려고 최대한 노력했는데 먹다보니까 사진찍은게 그리 많지 않네요😌 하지만 이거 하난 확실하게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맛과 가성비 그리고 포만감까지 챙길수있는 초밥집은 많지않아요~오늘하루도 모두 맛잇는 테이스팀하세요 여러분~


맛집정보

어촌계(회전초밥무한리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세화로 134 롯데 몰 3F


비도오는데 회전초밥어떠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워후 회전초밥 무제한.. 이런 곳 가면 접시 쌓는 재미도 있는것같아오ㅎㅎㅎ 왠지 인증샷까지 찍어야 마무리 된 기분

맞아요! ㅎㅎ 하나둘 쌓여가는 접시와함께 몸무개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응? ㅋㅋㅋㅋ

우와 서울에 있나요? 한국 갈 때 꼭 갈 겁니다!!!ㅋㅋ

파리에는 없나욧?!ㅋㅋㅋ수원에있으니 귀국하시면 꼭한번 찾아보세요~!

앗 주소가 나와 있는데 바보같이 물어봤네요ㅠ!ㅋㅋㅋ 빨리 가 보고 싶어요😋!!

하루종일 무제한..
떨립니다
제가 제 친구와 가면
회초밥집 사장님이
화내실듯 하네요~

ㅋㅋㅋㅋ적당..히..눈치보다가 너무오래먹었나? 싶으면..화장실가서 옷 갈아입으시고 다시앉으시는게..? ㅋㅋㅋ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ㅎㅎㅎ완전 맛있었답니다! 항상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데요 초밥완전 좋아하는데 색다른 초밥들이 많네요 먹어보고싶어요

초밥좋아하신다면 그리고 집근쳐이시면 한번 들려보시는거 추천해드려요! 전 입맛이 싸구려라 연어가 그리 좋더라구욬ㅋㅋㅋ

신선해보여서 더 맛나보여요~

ㅎㅎㅎ초밥은 아무래도 신선도에 굉장히 영향을 많이받으니까요!!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호 괜찮아보인다만 항상 무한리필이...
양껏 못먹어서 한이라는 ㅋㅋ

ㅋㅋㅋ기껏 정말 많이먹어야지 하고 들어가서 많이못먹죠 결국엔 ㅋㅋ

ㅋㅋㅋㅋㅋ진짜 후 그럴때 열받음...

추천 감사해요. 제가 다녀와서 사진 남겨드릴게요. ㅋㅋ

ㅋㅋㅋㅋ이런 영광이!!!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기다리고있을께요!

아~ 롯데몰에 회전초밥집 줄서서먹는다고 들었는데~ 여기였군요~
평일에한번가봐야겠어요^^

ㅎㅎ 한번 시간내면 꼭들려보세요~ 가성비짱! 맛도짱! 무한리필짱!

19900원이면 가격이 좀 나가는것 같지만
하루 종일 무제한이라면...ㅎㅎㅎ
좋습니다!!^^ㅎㅎ

초밥 좋아라 하긴 하는데
무제한은 안가본것 같네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kkb031 님^^
뉴비 환영 이벤트 참여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되세용^^ㅎㅎ

ㅎㅎㅎㅎ항상 좋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 느껴지실수있지만...4시간잡고 들어가서 배터지기직전에 나오면 되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2.49
ETH 3102.1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