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킹에서 맥주한잔 하시겠어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비어킹 맥주한잔

Post by @kkb031

오늘 하루도 벌써 거희 마무리가 됬네요! 9시를 넘어가고 이제 슬슬 하루를 마무리할 시간입니다! 다들 어떻게 오늘하루도 보람차게 보내셨나요?

하루의 마무리는 맥주와 함께

2.jpg

요놈 때깔 좋은것좀 보세요! 맥주를 하두많이 마셨더니 이제 맥주위에 얹혀져있는 커품의 모양만봐도 이 맥주는 맛있겠구나라는게 대충 보입니다 ㅎㅎ

3.jpg

오늘 친구와 함께 잠시들려서 맥주한잔했던 비어킹입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날이덥다보니 너나할꺼없이 맥주집으로 사람들이 몰리는가봅니다

4.jpg

저렴한 가격대 훌륭한 맛

아마 비어킹을 모르는 사람은 대한민국에 많지 않을것 같아요! 그만큼 웬만한 시내에 나가보면 하나씩은 무조건있구 게다가 저렴한 가격대와 좋은 분위기 때문에 많은 청춘들이 자주 들르는 명소이기도 하죠

5.jpg

저희가 주문한 오징어 떡볶이 튀김입니다! 비쥬얼 끝내주죠~?! 맛도 굉장히 훌륭했어요! 저거 하나 집어먹고 500한잔 딱 먹으면 세상행복한겨~

6.jpg

자 마지막으로 군침도는 사진 한장 더 투척합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더위를 맥주와 함께 날려버려요!


맛집정보

비어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범계동


비어킹에서 맥주한잔 하시겠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비어킹 동네에도 있는데 ㅋㅋ 한번 친구랑 가야겠어요 ㅋㅋ 맥주는 사랑입니다 ㅎㅎ

맥주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훔... 이런 체인점들 사용으로 테이스팀 적으면 아마 보팅 안해주지않을까 싶네요^^;;

ㅋㅋㅋ해주셨답니다! ㅎㅎ 정성이 담겨있어서 감동하셧나봐요 ㅋㅋㅋ

보띵은 해줬네요. 그러나, 이렇게 글쓰는건 문제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테이스팀에 반발 하기도하구요.
항상 새겨 주시길 바랍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kb0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우!! 맛있겠당..
시원한 맥주가 캬~~~

ㅋㅋㅋ더울땐 맥주가 짱이죠!

술을 참 좋아하는데 .. 이런날씨일수록 시원한 맥주가 정말 떙기네요ㅠ

더위는 맥주로 다스려야죠~ ㅎㅎㅎ 취기에 빨리잠들수있으니까여 ㅜㅜ ㅋㅋㅋ

더운 날씨에는 맥주와 치킨이 땡기네요 하하
사진 잘 보았습니다...

여름에 치킨과 맥주는 땔래야 떌수없는 환상의 궁합이죠! ㅎㅎ

낼이 한잔 해야겠네요^^

ㅎㅎ 낼은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세요~

네 한잔 했어요 ㅎㅎ 오늘도 더워요^^;;

여름은 무조건 맥주인데ㅎㅎ

ㅎㅎㅎ너무덥죠? 더울때 친구랑 맥주한잔하면 세상행복하죠 ㅎㅎ

여름밤은 맥주와 함께 ❤️❤️

더운여름은 맥주와 친구와 함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