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x) 함바그(o) 한입 하실래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후쿠오카 함바그

Made by @asupport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여러분~다들 잘지내고 계시죠?! 요새 제가 바쁘다고 많이 못찾아가도 저 잊으시면 안됩니다😅 어제 하루 쉰만큼 오늘 더 열심히 포스팅할꺼니까 다들 각오 단단히 하셔야되욧!

자 그럼 슬슬 이번 포스팅의 주제인 함바그 맛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여러분은 햄버거 하면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6.jpg

요놈을 떠올리실 겁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함바그란 녀석은 바로 이렇게생긴 친구인데요

5.jpg

굉장히 비쥬얼이 많이 다르죠?! 이 함바그란 친구를 쉽게 풀이하자면 저기저 보이는 고깃덩어리를 와규라고 합니다! 저걸 패티라고 생각하시고 위쪽의 치즈와 아래쪽의 계란이 빵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하실꺼에요😅(너무쉽게설명했나..)

후쿠오카함바그의 와규



K-002.jpg


일본의 대표적인 소인 화우와 미국의 블랙앵커스의 개량종인 와규는 호주 청정 지역에서 곡물을 먹여 400일 이상 키운소로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마블링이 특징입니다.

근내지방이 잘 발달해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최상급 품종입니다.

와규는 우리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고 부드러운 지방 구조를 가지고있어 우수한 식감과 높은 영향으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ps)자 이정도면 와규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은 마친것같은데요, 이제 제가먹은 와규를 한번 보시겠습니다!

1.jpg

자 우선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한끼식사로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만원안밖이에요! 하지만 비쥬얼은 그 열배이상의 가치를 한답니다! 한번 보실까요?

3.jpg

제가먹은 메뉴는 바로 에그치즈함바그입니다! 겨우 만원으로 이렇게 푸짐하고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수있었어요! 이정도 퀄리티면 고급 레스토랑에 같다놔도 부족할것없는 비쥬얼이죠?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8.jpg

짜잔! 이건 함바그 아래에 보이는 에그치즈를 찍은건데요! 쭉쭉늘어나는게 굉장히 맛있어보이지 않으신가요?!

9.jpg

그리고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시켜먹은 치킨 가라아케입니다! 고소한게 끝맛이 전 개인적으로 너무 좋더라구요! 다들 이번주말엔 함바그로 한끼를 든든하게 해결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맛집정보

후쿠오카 함바그

score

대한민국 군포시 광정동 산본동 1145-6번지 7층 롯데피트인 군포시 경기도 KR


햄버거(x) 함바그(o) 한입 하실래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그 유명하다는 후코우카 함바그...
비주얼만큼 맛도 있다는 그 함바그..
아~~ 맛있겠다.

이게 그 유~우명하다는 후쿠오카 함바그입니다! ㅎㅎㅎ 알만한 사람들은 다알구있죠!

후쿠오카함바그 맛있죠 ㅎㅎ 뜨거윤 돌에 굽는게 인상적이었던거 같아요 ㅋㅋ

네!!맞아요!! 드셔보셨군요~?! 입에넣는순간 살살녹지용ㅎㅎㅎ

체인점인가요..
저도 발견하면 한번 사먹고 싶네요..
함박은 제가 좋아하거등요..
가격대비 훌륭하네요

넵!! 체인점이에요~흠..제가 아는걸론 홍대랑 건대쪽에 하나씩 더 있다구 들었어요! ㅎㅎ

여기 맛있어요. ㅎㅎ
하지만 구울때 기름이 자글자글 튄다는 단점이 ㅋㅋ
앞치마 꼭 필수였떤거로 기억해요 ~
다시가고 싶다 함바그 먹으로 :)

ㅋㅋㅋㅋ맞아요! 다음에 가시게되면 맛있는 함바그 포스팅 기대할께요^^

블랙앵커스는 개량이라? 담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ㅎㅎㅎ와규에 대한 설명은 체인점 홈페이지에서 참고했답니다! ㅎㅎ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이거 되게 기대하고 먹었었는데 ,
실망한 1인... ㅋㅋㅋ 너무 입맛은 가지각색이라 ㅋㅋㅋ 호불호가 갈리는듯!

ㅋㅋㅋ그럼요 행님이 그리말슴하시면 맛없는겁니다 와규 오늘부터안먹겠습니다 충성충성 ㅎㅎ ^^ ㅋㅋㅋㅋㅋㅋㅋ

뭐에요 ㅋㅋㅋㅋ 저의 입맛에 안맞았을 뿐...
왜냐면 건대 에서 먹었을때 간이 심심해서랄까요,.. ㅋㅋㅋ
간이 심심 했을 뿐이지 맛이 없었는건 아니었어요 ㅋㅋ

함박스테이크 같은건가봐요. 일본식은 저렇게 생겼군요. 색다른 맛이겠어요.

ㅋㅋㅋ일본식 스테이크 라고 보시면 이해하기 편하실꺼에요!

급 땡기네용~ ^^
함바그 냠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오늘 저녁은 함바그로 일주일을 마무리해보시는거 어떠세욧?!

으앙~ 배고파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086.15
ETH 3548.75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