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꼬막과 김치두부탕이 푸짐한 참새방앗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당산 참새방앗간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8길 15 참새방앗간

스크린샷 2018-08-28 오후 9.27.19.png

안녕하세요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당산에서 가성비 넘치는 안주로 유명한 참새 방앗간을 소개해드립니다! 소주 생각날 때 자주 가는 곳입니다.

스크린샷 2018-08-28 오후 9.27.25.png

갓 나온 꼬막! 양이 엄청납니다

여기는 일단 꼬막이 메인인데. 신선한것도 신선한건데 양이 많습니다.. 소주도둑ㅜ

제가 꼬장이라는 별명이 있는데요... 아래 동영상 캡쳐된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IMG_3210.jpg

꼬막장인입니다..

이때 3.1절이라 한복입고 포차갔어요 데헷
저랑 같이 꼬막먹으러가면 손더럽힐 일없습니다. 제가 다까드리니까요ㅎㅎ

스크린샷 2018-08-28 오후 9.27.44.png

미리 껍질 까둬서 양념 올려서 예쁘게 셋팅해서도 먹습니다. 마치 원래 이렇게 주문해서 나온것 같죠?
저랑 같이 가시면 가능합니다ㅎㅎ

스크린샷 2018-08-28 오후 9.27.56.png

고기 가득한 돼지김치두부탕

여기는 싱싱한 꼬막과 함께 돼지김치두부탕도 유명합니다.
돼지고기를 정말 혜자스럽게 많이 넣어주십니다. 꼬막과 함께 꼭 주문하시길! 요게 진짜 소주도둑..
밥도 달라고하면 주시는데~ 무한리필이니 배고프시면 밥도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참새방앗간 총평

참새방앗간은 제가 가는 단골포차인데요. 소주와 꼬막이 당기면 가끔 찾아갑니다.

  • 안주들이 저렴하고 양이 많은편이고요. 기본적으로 안주는 다 맛있습니다.
  • 추천 메뉴는 꼬막과 돼지김치두부탕입니다.
  • 나름 유명한편이라 주말에는 웨이팅이 흔합니다. 그리고 자리도 비좁고 불편할수는 있습니다.
  • 서비스는 음... 친절한 서비스는 바라면 안됩니다ㅋㅋ

맛집정보

참새방앗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2동 당산로48길 15


[테이스팀] 꼬막과 김치두부탕이 푸짐한 참새방앗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kindbreez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테이스팀 화이팅!!

동영상인 줄 알고 열심히 화살표 눌렀는데. 큽.

낚시 성공ㅎㅎ

잔바람님...저랑 같이가요~~~~

ㅋㅋㅋㅋ 다음에 놀러오셔요!!

쉬는 월요일에 찾아가면 되나요~ ㅋㅋㅋ

ㅋㅋㅋㅋ 미리연락만 주셔요!!

꼬믹장인 ㅎㅎㅎ
나도 까주나??

그럼요 엄청난속도로 까드립니다!!

싸라인네
풋살 이제 이틀 남았네
실내라 비와도 걱정은 없다 ㅎㅎㅎ

아직3일 남았는데 빨리 하고싶네요ㅋㅋ

나도 몸이 근질근질하네
축구 보니까 더 하고 싶다 ㅋ

체력단련을 미리미리!

아 저 여기 알아요!!! 참새방앗간 김치찌개도 고기가 남을 정도로 진짜 많고!!!!!!!!!
저희 회식할때 자주 가여 으힛 +_+

근데 꼬막은 안드시겠죠.... 충격..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
스팀잇 선배님들께 공손히 인사드리러 들렀습니다. ^0^
아직 잘 모르지만 아트, 디자인을 테마로 천천히 게시물 올리면서 블록체인 공부도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까페에도 가입 했어용~
팔로우 하였는데 굿 스티미언으로 오래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