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분당 서현역 앞 우동맛집, 사누키진우동!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무더운 여름이 가실 즈음에 맛난 우동이 먹고 싶어서 찾은

사누키진우동!

일요일 저녁식사인데도 입구에서 대기할 정도로 인기였다.

가게 출입문에는 블루리본서베이에서 2015년부터 받은 스티커들이 자랑스럽게 붙어있었다!


batch_IMG_3484.jpg

이것이 사누키진우동이 자랑하는 국물없는 가마우동 (특대)!

면이 엄청 실하고 소스를 5바퀴 정도 돌려서 계란과 섞어 먹으면 핵꿀맛!


batch_IMG_3485.jpg

더운 여름에 딱인 냉우동!

시원한 국물에 와사비를 풀어서 먹으면 에어컨을 꺼도 추운 냉우동도로동동동!!!


batch_IMG_3486.jpg

궁극의 사이드메뉴! 치킨

일단 경배하라. 치느님을... 튀김껍질을...


batch_IMG_3487.jpg

고래와 크림고로케라고요

부드럽게 감싸주고 배를 무지 부르게 만들어주는 감자 고로케!


리뷰

  • 솔직히 2명이서 메뉴 4개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었다...

  • 일반적인 국물우동에 질리신 분들에게 가마우동 강력추천!!!


맛집정보

사누키진우동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황새울로335번길 8


[FOOD] 분당 서현역 앞 우동맛집, 사누키진우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imtom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맛있는 곳 많이 다니시는 듯..

인생이 짧으니 왠만하면 맛집을 찾아가고, 그게 아니면 굶기도 하지요...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6704.57
ETH 3000.12
USDT 1.00
SBD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