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소개팅할 때는 아임홈에서 브런치정도는 먹어줘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IMG_1318.jpg

분당 백현동에 있는 브런치 맛집, 아임홈!


IMG_1276.jpg
입구는 이런 느낌적인 느낌~
주말 낮부터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


IMG_1273.jpg
다양한 조명과 의자로 꾸며진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인드아~


IMG_1306.jpg
토요일 오전과 점심 사이에 먹기 좋은 맛난 브런치!


IMG_1311.jpg
식전빵과 스프도 맛나요~ ㅎㅎㅎ


IMG_1315.jpg
진리의 "물은 SELF", 레몬이 띄어져 있는 물을 따라서 소개팅하는 상대방에게도 한 잔 드려보아요~


IMG_1317.jpg
다른 주변 가게들이 생겼다가 망했다가 함에도 불구하고 계속 장사가 잘 되는 브런치 맛집 아임홈!

분당에서 소개팅하실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요!


맛집정보

아임홈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78-8


[FOOD] 소개팅할 때는 아임홈에서 브런치정도는 먹어줘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kimtoma 님의 퀄리티 높은 <[FOOD] 소개팅할 때는 아임홈에서 브런치정도는 먹어줘야~~>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jiminkang 님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서포터즈께서 이런 누추한 곳까지 직접 방문을 해주시다니!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imtom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든든해 보이는 한끼네요:)

브런치인데도 먹고나면 저녁까지 든든해요 ㅎㅎㅎ

제발 집 근처에 있어라.. 근처에 있어라 했는데.........ㅇㅏ... 성나암...

마치 외국에 온 것 같네요.ㅎㅎ

네! 요즘엔 시끌벅적한 강남보다는 한적한 분당쪽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