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치킨 맛집으로 잘못 알려진 골뱅이국수 맛집, 계열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그렇습니다!

맛의 달인에도 나오고 치킨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계열사는 사실 골뱅이 국수 맛집이었습니다!


IMG_3684.jpg

계열사에 예전과는 다르게 다양한 메뉴들이 늘어났는데...


IMG_3683.jpg

일단 기본으로 국내산(100%) 후라이드를 하나 시키고...


IMG_3686.jpg

골뱅이 국수 (소) 를 시켜먹어야지 어디가서 계열사 다녀왔다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p.s) 계열사 부근에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요. ㅜㅠ 그리고 잘못하면 주차위반 단속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맛집정보

계열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부암동 258−3


[FOOD] 치킨 맛집으로 잘못 알려진 골뱅이국수 맛집, 계열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비주얼 장난없네요~!ㅋㅋㅋ

@kilu83님! 여기 야무지게 맛납니다 ㅋㅋㅋ 맛의 달인에 출연하고 난 이후부터는 포장손님도 엄청 많아졌드라고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imtom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주말에 여기 지나갔는데..
줄이 길더라구요...
언제한번가서 먹어야하는데..~

전 집이 멀어서 작정하고 가서 먹어야 하더라구요... 주말 늦은 저녁에 갔더니 간신히 세이프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