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최고 플라워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화.jpg
화려한 외관의 블랑드티 입니다.
내.jpg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럽지 않나요
처.jpg
처음보는 메뉴가 많아 고민하다가 익숙한것들이 합쳐진 레몬민트티를 주문했습니다. 뜨거울 것 같아서 식혀먹으려 뚜껑을 열었는데 너무 꽉 찬 용량때문에 흘릴뻔 했어요. 그리고 비주얼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마실수록 매력적이더라구요. 티백으로 우린 민트티에 레몬 과육이 씹히는 상큼하면서 싸~한 맛있는 차였습니다. 뜨거울때보다 식으니 더 맛있네요.
제.jpg
제가 시킨 플라워티 는 히비스커스차 베이스에 약간 새콤한 시럽이 들어가있어서 새콤시원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양까지 생각하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7시부터 시작한다니 출근길에 많이들 사가실 것 같아요.
티.jpg
티의 양이 엄청난데 가격이 또 엄청 착해서 놀랐어요. 이뇨작용이 뛰어나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준다는 히비스커스 티라고 하던데 열심히 먹어야 할 것 같더라구요.


맛집정보

블랑드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양화로 61


가성비가 좋은 플라워티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kwangj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34.82
ETH 2595.7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