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의 카페인라이프] 키키의 최애단골카페 4LOG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키키의 카페인라이프 첫 편은
저의 최애카페 <4LOG> 입니다!

제가 사는 곳 근처에 있는 이 카페는 1층은 카페로, 지하1층은 Art space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카페와 전시관람 둘 다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취향저격이었던 카페입니다.

사실 저만 알고싶은 단골카페이지만, 스팀잇에 연재하는 저의 첫 카페인라이프 글이자 테이스팀에 소개할 만한 카페로 이 곳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에 저만의 (나름) 특!급!비밀이었던 이 카페를 소개해요~ :D

  • 다양한 4LOG만의 메뉴추천
    #아인슈페너

KakaoTalk_20180730_001845361.jpg
진한 콜드브루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을 얹은 이 음료는 4LOG의 인기메뉴래요! 달달한 크림을 지나 커피의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메뉴인 것 같아요

#*그린에이드
KakaoTalk_20180522_130218251.jpg

예쁜 초록빛이 가득한 이 에이드는 사실은 민트+박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인 음료에요! 그만큼 호불호가 갈리지만 한번 중독되면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비슷한 음료로는 '검은물에이드'가 있는데 이름은 특이하지만 역시 예쁜 색감을 자랑하는 에이드랍니다.

#계절별 생과일주스 (특히 딸바 추천!!!짱추천!!!)

KakaoTalk_20180730_001845166.jpg

과일이 아낌없이 들어가 꼭 집에서 만들어먹는 듯한 혜자스러운 양과 맛이에요! (컵 가득 채워진 양이 보이시나요 !)
건강한 음료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꼭 생과일주스를 드셔보세요. 맛도 좋고 비타민 가득한 한잔이 될거에요.

#휘낭시에
P20180729_125248734_6021CEE5-41C3-4DA3-AB43-FF44E8A29BA7.JPG

요새는 사장님이 베이킹도 시작하신 것 같아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귀여운 휘낭시에부터 고급 디저트인 테린느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위해 매일같이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 4LOG ARTSPACE

KakaoTalk_20180730_001844688.jpg

카페와 이어진 문을 열고 계단을 내려가면 4LOG의 전시장이에요. 저는 동네 주민이기도 하고, 전시에 관심이 많다보니 거의 매 전시를 관람하고 있어요!
운이 좋을 땐 전시기획자님이나 작가님들과도 이야기할 수 있어서 정말 소통하는 전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혹시나 관심이 있으시다면 커피한잔 하며 전시관람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직은 너무 덥지만 봄이나 가을엔 테라스에 앉아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만끽할 수도 있어요. (테라스에 반려견 동반가능) 음료 맛도 좋고 전시도 즐기고, 테라스까지있어서 저만 알고 싶은 동네카페이지만, 꼭 한번쯤 들러보실만한 카페로는 이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에 소개해봅니당!

헤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용 ~ :D


맛집정보

4LOG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2동 풍성로 161


[키키의 카페인라이프] 키키의 최애단골카페 4LOG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
헐?
우리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요? +_+ 집에서 걸어가기엔 살짝 먼 감이 있지만 꼭 가봐야겠네요. 꿀정보 감사드립니다!

저도 처음엔 우리동네에 이런곳이!? 했었던 카페인데 알고나니 완전 단골이 되었어요! 기회되시면 꼭 가보세요 정말 좋아요!

아인슈패너 4LOG는 어떻해 쓴걸까요 ㅎㅎ 신기하네요
딸기주스 너무 맛있어보이는군요
저도 지하에서 전시관람하고 1층에서 시원한 음료 마시고 싶군요

시나몬가루를 올린 것 같아요!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용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kimkiki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마지막 사진보고 깜작놀랐네~ ㅋㅋ!
카페음료가 맛있어보이네요 키키누나~

ㅋㅋ실제로 음료가 짱짱맛있는 곳이야!

Congratulations @kimkik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대박 ㅋㅋㅋ성내동 안가봣는데 분위기 좋네요

헤헤 그쵸! 주택가에 숨어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여서 지금까지 쭉~ 단골하고있어요!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0.97
ETH 3145.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