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디저트 케이크는 투썸이지~^^!(떠먹는딸기레어치즈)

in #tasteem8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응삼이입니다.~^^ 오늘은 힘도 별루 없구해서 ㅋ 단게 땡겨서 디저트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디저트 케이크는 뭐니뭐니해도 투썸인것 같아요 ㅋ 투썸에는 여러종류에 디저트 케이크가 있기에..ㅋ 단종류가 많아서 사랑스럽죠 ㅋ

KakaoTalk_20181220_200422342.jpg

투썸에는 티라미슈랑 떡먹는 초콜릿생크림이유명하지만 오늘은 안먹어본 떠먹는딸기레어치즈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시켜서 단맛을 느끼고 와서 기분이 좋습니다.~^6

떠먹는딸기레어치즈는 치즈케이크종류여서 치즈로 덮여있고 중간에 딸기잼같은것이 들어있는데ㅋ 아주 달달해서 맛나요~^^
역시나 디저트 종류는 투썸이 거의다 맛있는듯 해요~^^

KakaoTalk_20181220_200421365.jpg

KakaoTalk_20181220_200423101.jpg
달달한 떠먹는딸기레어치즈한입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뭔가 힘이 나는듯 해요 ㅋ
다들 즐거운 저녁되세요~^^


맛집정보

투썸플레이스 양천구청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목동서로 349


역시 디저트 케이크는 투썸이지~^^!(떠먹는딸기레어치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im0jh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배보다 배꼽이 큰 디저트지만 이것만큼 달달하게 마음을 풀어주는게 없는것 같아요^^~

맞아요 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크죠 ㅋㅋ 달달한게 역시나 스트레스 푸는데는 최고인듯 ㅋㅋ

디저트는 역시 투썸이죠.
이건 진리인거 맞는거 같아요.

투썸 케잌도 맛있느데!!

투썸이 디저트는 프렌차이즈 카페중에는 최고인듯해요 종류도 많고 케익종류도 다양해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366.43
ETH 156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