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디저트 케이크는 투썸이지~^^!(떠먹는딸기레어치즈)

안녕하세요~ 응삼이입니다.~^^ 오늘은 힘도 별루 없구해서 ㅋ 단게 땡겨서 디저트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디저트 케이크는 뭐니뭐니해도 투썸인것 같아요 ㅋ 투썸에는 여러종류에 디저트 케이크가 있기에..ㅋ 단종류가 많아서 사랑스럽죠 ㅋ
투썸에는 티라미슈랑 떡먹는 초콜릿생크림이유명하지만 오늘은 안먹어본 떠먹는딸기레어치즈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시켜서 단맛을 느끼고 와서 기분이 좋습니다.~^6
떠먹는딸기레어치즈는 치즈케이크종류여서 치즈로 덮여있고 중간에 딸기잼같은것이 들어있는데ㅋ 아주 달달해서 맛나요~^^
역시나 디저트 종류는 투썸이 거의다 맛있는듯 해요~^^

달달한 떠먹는딸기레어치즈한입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뭔가 힘이 나는듯 해요 ㅋ
다들 즐거운 저녁되세요~^^
맛집정보
투썸플레이스 양천구청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kim0jh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크리스마스의 기적같은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배보다 배꼽이 큰 디저트지만 이것만큼 달달하게 마음을 풀어주는게 없는것 같아요^^~
맞아요 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크죠 ㅋㅋ 달달한게 역시나 스트레스 푸는데는 최고인듯 ㅋㅋ
디저트는 역시 투썸이죠.
이건 진리인거 맞는거 같아요.
투썸 케잌도 맛있느데!!
투썸이 디저트는 프렌차이즈 카페중에는 최고인듯해요 종류도 많고 케익종류도 다양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