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생고기 차돌박이가 들어간 차돌된장찌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점심때 흔히 먹는 된장찌게를 주문헸다.
얼마후에 찌게가 나왔다.
한잎 ,두잎 숟가락을 갖다 대자 마자 찐한 국물에 쉴세없이 먹었다.

찐한 국물만 클로즈업.png

된장찌게가 국물이 찐해서 먹기좋은것은 처음이다.
구순한 맛은 아니고 찐한 맛이다.
된장찌게도 설렁탕처럼 찐한 맛이 있구나라고 처음 느껴본다. 확대해서 국물만 클로즈업했다.

찐한국물에 다먹은그릇.png
찐한맛에 공기밥하나를 뚝딱 해치우고 공기밥추가를 외치니 주인아저씨의 친절한말씨로 공기밥은 무조건 서비스 란다.
국물까지 모두 다먹은 그릇을 찍었다.
이정도로 맛이 있었다.

메뉴.png
서빙하시는 사모님께 잠시 메뉴판좀 찍겠다고 하고 살짝 찍어보았다.
제목데로 우리 생고기라서 싱싱하고 맛이 있었나 보다.

우리 생고기 입구.png
정문입구도 한컷 "우리 생고기"간판이 정겹다.

이곳은 점심만 먹었지만 지인들에게 추천하고픈 맛집이리고 알리고 싶다.

TEL:031-541-2014
HP:010-8681-4014


맛집정보

우리 생고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406


우리생고기 차돌박이가 들어간 차돌된장찌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리 4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아주 맛나요

으아ㅏ 저녁이지만 밥 먹은 것을 모두 잊게 하는 비주얼 ㅜㅜ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 많이 올려 주세요!

고마워요.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66.86
ETH 2492.9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