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준 선물 "청국장"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난 항상 처음가는 음식점에 청국장이 있으면 청국장을 먼저 먹어본다.
그런데 냄새가 구수하게 배겨 난다.

창국장과 반찬.png

10첩 반상에 청국장까지 라니 이게 왠 횡재인가 싶다.

대접받는 기분이라서 기분이 좋다.

공기밥을 하나 더 시키니 모자란 반찬도 더 가져다 주셨다.

반찬은 직접 농사지어서 얼마든지 가져다 주신다.

가격표.png

가격도 너무 착하다.
전 낚.png
이곳은 지대가 전망이 좋다. 앞에 낚시터전경을 전부 볼수가 있다.
속이 뻥 뚫린느낌이다.

간판.png

천보산 가든 간판이 정겹다.

이곳에 장점은 여 사장님의 푸근한 인상과 함께 식당전망이 압권이다, 식당옆으로 파라솔을 놓아서 앞에 전망이 시원하다.
또한 식당이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고 깔끔하여 주인장한테 언제 오픈했냐고 물어보았다.
오픈한지는 약 3년정도 되었다고 하였다.
전망을 못찍어서 아쉽다.
천보산 휴양림가는 길에 있다.
조금만 올라가면 휴양림이 보인다.

이제 또한곳 맛집을 발견했으니 근처에 오는길에 들러야 겠다.

연락처 : 031-541-5888
능이백숙같은것은 꼭 예약을,,,,,,,,,,,


맛집정보

천보산 가든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동교동 673-2


자연이 준 선물 "청국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kim04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 합니당.~^^

청국장도 진해보이고 반찬도 많아서 좋네요^^

네.
구수한 청국장에 반찬이 아주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덩달아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식사하면서 힐링과 함께 건강도 챙기세요.

맛있을거 같아요
밥에 비벼서 먹고 싶습니다

비벼서 먹어도 반찬이 맛나서 맛있지 않을까 합니다.~^^

한적한 곳에서 청국장....좋죠 ㅎㅎ

네.
사방이 산으로 둘러쌓여서 조용합니다.~^^

주변 환경이 확트이니 좋네요

식당이 약간 높아서 앞에 낚시터와 산이 휀하게 보입니다.
시간나면 한번 놀러가 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1.19
ETH 2615.47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