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내의 남편 사랑 꼬리는 아빠꺼

in #tasteem5 years ago

ㅋㅋㅋ 손키행님
보양하셨으니 밥값하셔야줘.

손키행님은 닭다리부터 꼬리까지
몸에 좋은거, 제일 맛난거는 전부 행님 몫이군요
아주 좋은 가정문화이며 가장에 대한 모범적인 존중입니다.
ㅋㅋㅋㅋ 이글 보고 안티카카 누님들 생기는건 아닌지?
몸보신하셨으니 밥값(돈도 더 많이 '그리고 ㅇㅇㅇ)
남편 몸보신 가즈아~~~

Sort:  

좋은것 먹구 돈 많이 벌어와라 이건 아니겠죠 설마 ㅋㅋ
사실 꼬리는 다들 싫어하는 눈치더라구요^^

그건 아닐겁니다.
가장이 건강해야지 가정이 행복하죠
그냥 잘 먹고 아프지 말고 밖에 일도 잘하고
그런대 쓰다보니 돈을 안벌면 안되긴 하네요 ㅋ

중국에선 머리를 으뜸으로 칩니다.
전 예전에 장어 엄청먹고 배탈이심하게
난 뒤로 안먹게 되네요. 이 좋은걸.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