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테이스팀) 포스팅을 위해 다시 찾은 도너츠 맛집 - 용꽈배기View the full contextkibumh (74)in #tasteem • 7 years ago @tipu 성공했어요 ㅋㅋㅋ 보팅이 괜찮게 와요^^
이렇게 팁도 주시고 감사합니다.^^
저도 tipu가 뭔지 여기저기 가서 글을 읽어봤는데, 너무 어렵더라구요.
이거 저도 여러번 시도 했는데 잘 안돼더라구요
이번에 되었는데... 종종 호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