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마시기만 할꺼야? [공쌤커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많은양의 스테이크를 섭취하고 😁😁

무언가 시원한 것을 마시고 싶어 동네에 있는 카페로 향했습니다

사진은 시원한 요거트 스무디와 한 컷!

20181016_210126.jpg

신기하게도 기타 학원카페가 동시에 운영 되는 곳입니다

학원만 운영하던 시절.... 저도 카페 사장님(기타 선생님)

대략 5년동안 수업을 받았었네요

음료 섭취 뿐만 아니라 사진에 보이는 젬베를 가지고 놀아도 되고

기타를 치며 놀아도 됩니다!

20181016_210109.jpg

이건 무슨 모양일까요....?

커피 가격대는 2~3천원정도.. 양은 스벅 Grande ~ Venti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맛도 가성비도 굿굿~


맛집정보

공쌤커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1동 길음로 103


카페에서 마시기만 할꺼야? [공쌤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evindeb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많은양의 스테이크가 머릿속에서 지워지지가 않네요ㅋ 스테이크 먹고싶다ㅎㅎㅎ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

이전 테이스팀 포스팅으로 쓴 것을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도 팔로우 완료!
감사합니다 +_+

이것은 양파입니다.

만물양파설인가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형 스케일 크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일 큰게 최곱니다 bb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제 라떼아트만 보면 다 양파래 이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보니깐 형이 생각나서 ㅎㅎㅎ,
사실 모양은 두바이 인공섬인가 그거 좀 닮긴 했음 ㅎ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맛도 가성비도 포스팅도 굿굿

짱짱맨도 굿굿:)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71.67
ETH 2643.4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