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으로 구운 마르게리따 피자와 맥주입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맥.JPeG
VUUR & VLAM 이다. IPA답게 향 자체가 너무 즐기기 좋았고, 도수도 6.2로 많이 높은 편은 아니었어요 즐기기 딱좋은ㅎㅎ IBU 수치가 없는 맥주라 많은 맛을 느낄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런 맛도 나름대로 좋았어요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맥주인것같아요 거품 유지도 오래되고 ㅎㅎ 맛있네요 ㅎㅎ

수.JPeG
수제 맥주집인데, 까르보나라까지 맛있다니! 여기 까르보나라는 제가 좋아하는 꾸덕꾸덕한 전통적인 스타일로 나와서 너무 반갑고 좋았어요! 크림소스가 적당한 것이 ㅎㅎ 리얼 까르보나라라 노른자만 이용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너무나 맛있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 좋았습니다.

vl.JPeG
오늘 시킨 피자는 마르게리따피자, 진짜 맛있다 ㅎㅎ 화덕에서 구운 피자인가 도우가 얇고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또 치즈는 얼마나 많은지 풍미있는 맛이 느껴졌고ㅎㅎ 토마토 소스도 너무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맛집정보

비어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98길 22


화덕으로 구운 마르게리따 피자와 맥주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unwo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99.74
ETH 2639.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