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하면 횡성한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원기가 부족할때 고기로 보충하기 위해 가끔 찾는 집입니다.

안심2.JPG
특이하게 된장 소면도 나오는데 완전히 저의 스타일이에요.
눈부시는 면발~

안심3.JPG
그리고 나온 한우가 진짜 명품한우네요.
고집있는 한우고기라서 그런지 진짜 한결같아요.
냉면도 시켰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맛집정보

명풍횡성한우 고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율곡초교길11번길 15


고기하면 횡성한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 사진이 부족합니다 ㅎㅎ 군침을 더 흘리고 싶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eunwo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