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테이스팀] 카츄마마 - 신림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tasteem • 6 years ago 가까운 곳에 저런 맛집이 있었군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토마토짬뽕은 맛보고싶어지네요. 손님이 없어 음산한 느낌이라는 말 웃겨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