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광주 운암동에 위치한 '호텔 본라포네'를 다녀왔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tasteem • 6 years ago 작은 호텔인가봐요. 가격보고 싸서 놀랬어요. ㅎㅎ 그나저나 광주에서도 확진자가 나와 걱정입니다. 안전한 곳이 줄고있어요. ㅠ
이제 안전한곳이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