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겨우 줄서서 입성 - 차돌풍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tasteem • 7 years ago 맛보다는 초반 반짝 손님들이었나봅니다. ㅠㅠ 우삼겹은 얇아야되는데 왜 두껍죠. 그 집 특징인걸까요..
그러게요 그래서 일단 거기서부터 기분이 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