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45]번개여행 짜장면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tasteem • 7 years ago 건물이 어마어마한 규모네요. 처음 간 집은 짜장 짬뽕 탕수육 기본으로 먹어줘야죠. ㅎㅎ 탕수육에 야채가 많이 든게 제 스타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