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이 좋아~ 슈퍼곱창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첫 다이아 등급이니 열심하 써보는 한주입니다.
(오버워치 티어는 최고 플레 현재 골드라 다이아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티어입니다)

20190220_175322.jpg

요즘 왜이라 곱창이 맛있을까요??

그다지 선호하지 않은 음식이었는데 최근들어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서 가까우면서 평점이 제일 높은 곳에 찾아갔습니다.

이름도 쌈박한 슈퍼~ 곱창 ㅎ

20190220_175313.jpg

기본 셋팅입니다. 라면이 에피타이저 역할을 합니다.
홍합라면이 식욕을 자극해줍니다~

20190301_200754.jpg

저는 모듬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큼직한 감자에 각종 야채들이 들어갑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솔찍히 아직 초보라서 엄청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맛없지는 않은 곳이니 인터넷 검색으로 간것치고는 성공 아닐까요?

주소 :


맛집정보

슈퍼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여의도동 여의도동 36-4번지 영등포구 서울특별시 KR


곱창이 좋아~ 슈퍼곱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여의도동 여의도동 36-4번지 영등포구 서울특별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baek81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ㅋㅋㅋ 형!! 무슨초보??
술이 쫙쫙~~ 땡기고 한판더 먹을까 고민되면 맛있는거죠^^
오버워치하는군요. ㅋㅋ 아들녀석이 그거 꽤 하던데요
그것때문에 내가 컴퓨터도 새로 장만해 줬다는거...
아들와 거의 피씨방수준이거나 그것보다 좀 좋아요
ㅋㅋ 난 암것도 모름니다.

ㄱㄱㅑ~ 그냥 곱창이 아니라 슈퍼 곱창!!!!

대박입니다~

곱창의 느낌함을 라면이 잡아줄 수 있어서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