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칠땐 삼계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제는 초복이라 회사분들과 삼계탕을 먹으러 갔어요.복날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다행히 예약을 하고 가서 편하게 자리를 잡았어요.이 집은 사람들이 꺼리는 보신탕집이지만 삼계탕이 아주 맛있어요.하루 팔기로 한 양이 끝나면 더 이상 삼계탕이 나오질 않습니다.어제도 낮 한시정도 됐는데 삼계탕이 떨어졌다고 합니다.휴,다행이네요.예약이라 저희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음성군 맹동에 위치한 박가네 보신탕집입니다.

20180717_191623.jpg

삼계탕이 다 그렇지만 하햫고 맑은 국물이 정말 좋아요.

20180717_124248.jpg

살이 퍽퍽하지도 않고 식감도 좋았어요.

20180717_123915.jpg
20180717_123906.jpg

뱃속에는 찹쌀과 녹두가 많이 들어있더군요.그래서 그런지 많이 고소했어요.

역시 더울땐 삼계탕입니다.

#추천인:@twinpapa


맛집정보

박가네 보신탕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덕금로409번길 9-12


더위에 지칠땐 삼계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invite
테이스팀 첫 글 응원해요^^
앞으로 쭈욱 열심히 활동 부탁해요!!

@kanchomom,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do-you-want-some-free-byteball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덕금로409번길 9-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살이 야들야들해보이네요~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초복인데도, 삼계탕을 못먹었더니, 영 찌뿌둥하네요. ㅠㅠ

여름엔 역시 삼계탕이죠~~~~
뚝배기 잡고 국물~~~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You received 0.0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7.21. Congrats!

Congratulations @kanchom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9.39
ETH 3914.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