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호텔 '우첼로' 레스토랑 [ 농어 + 양갈비 + 스파게티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서울시 양재동이 고향인 분들에게 추석때 적합한 레스토랑 입니다.

서울 양재동 '더케이 호텔' 1층에 위치한 '우첼로' 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제가 시킨것은
농어구이
양갈비 스테이크
페냐롤렌 까베
빼쉐

입니다.

우첼로1.jpg

우첼로2.jpg

가격은 이렇습니다!

우첼로3.jpg

4명이서 농어구이 하나씩 먹고 나머지는 종류별로 한개씩!

양갈비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농어구이 강력추천 드립니다!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추석때 가족들과 함께 맛난 농어구이 시도해보세요!


맛집정보

우첼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재2동


더케이호텔 '우첼로' 레스토랑 [ 농어 + 양갈비 + 스파게티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을것같아요... 제가 좋아하는맛!

배고파지는 사진들이네요~ +_+!!
jyinvest님도 점심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inigate
감사합니다. 최고의 하루 보내세요!

아... 양갈비 스테이크가... 츄르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랜만입니다 @tkhol님!
양갈비스테이크는 솔직히 양고기 전문집에서 먹는것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ㅎ

양고기는 누린내를 잘 잡는게 핵심이라고 하더라구요^^ 맞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습니다! 본연의 맛을 살리기위해서는 최대한 적은 재료로 냄새를 잡아야한다고 하네요.

농어구이 냠~냠~냠~ ^^
어제 이곳을 지나서 강연장으로 향했답니당~ ㅋ

와우 서로 얼굴을 모른채 마주쳤을수도!!!! ㅎ

건물 외곽을 지나간것이라 ㅋㅋ

가끔 서울가면 어른 둘 아이 둘 인원에 신경 안써도 되고 가격도 나름 착해서 더케이호텔 자주 묵게 되는데 정작 저긴 이용을 안해봤네요. 잘 읽고 갑니다.

다음번에 가실때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