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최고의 비주얼 디저트] 쿄 롤 엔, Kyo Roll En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방콕에서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한다는 디저트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가장 눈길을 사로잡았던 메뉴는 이겁니다.

간식.jpg

레인드롭 (Raindrop)미즈 모치라는 녀석인데 투명한 왕 물방울이 연 잎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여기에 오키나와 황 설탕 과 시럽을 뿌려주면 ...

간식2.jpg

이런 비주얼이 나옵니다.

식감은 젤리같은 식감에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신기하면서 매력적이었습니다. 너무강하지도 않으면서 은은하게 미소짓게 만드는 그런 맛입니다.

가격도 135바트 약 4천원?

간식3.jpg

앞선 물방울이 에피타이저 였다면 이 녹차 빙수가 메인 디저트라 볼수 있겠네요.


맛집정보

쿄 롤 엔

score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방콕 최고의 비주얼 디저트] 쿄 롤 엔, Kyo Roll E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제가 본 최고의 비주얼 갑 디저트네요^^
먹어 보고 싶다는 충동이 듭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감사합니다! ㅎ 기대한만큼의 맛이 나옵니다 ㅎ

와 생긴거 진짜 먹어보고싶게 생겼다

첫사진을 보니 연잎을 그냥 가져다 놓은것 같아요!!
비주얼 하난 대박인데요^^
헉~ 빙수! 여긴 이제 추워서...ㅎㅎ

ㅎㅎ 한국에선 먹기힘들죠 이제

녹차빙수 사이드쪽에 있는 건 무엇인가요?? 송편인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떡과 젤리 입니다 ㅎ

완전 신기!!!
그릇하고 너무 잘어울리네요.
여긴 무조건 사직을 찍어야겟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