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스테이크에 아사히 생맥주 한잔 ~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부담스럽지 않은 등심 미디엄 스테이크는 맥주안주로 딱이죠?.
강남에서 그리 비싸진 않게 스테이크와 아사히 생맥주를 먹을수 있는곳은 많지 않습니다.

맥주.jpg

자칫 스테이크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는데 녹색채소에 눈꽃치즈 토핑이 함께 있어 고기맛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맥주2.jpg

맥주 두모금.
고기한점.

먹다보면 맥주값이 더 나오죠~ ㅎ. 아사히생맥은 정말 맛있는데 가격이 8천원이라니... 국밥한그릇 가격이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들과 수다 삼매경에 빠져
이런얘기 저런얘기.

코인 폭락한 얘기 등을 나누니 속은 시원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바피아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4동


가볍게 스테이크에 아사히 생맥주 한잔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warning

흠...8문장은 아니네요 ㅠㅠ 맥주 두모금, 고기한점을 두문장으로 치기는 어려울것같습니다
@jyinvest 님 다음번에는 좀 더 많은 문장들을 부탁드립니다.

맥주는 줄어들었는데 고기는 안줄어든거 보니...목이 마르셨나봅니다 ㅎㅎ

스트레스 날린 값이라 생각하세요 ^^

넵! 스트레스는 확실히 날아갔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yinvest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구강에 습기가 차네요. 아아~~~ 앜! 츄릅.
잘 봤습니다.

구강에 습기 ㅎㅎ 신선한 표현이네요~

요즘은 스맥(스테이크 & 맥주)이 유행인가봐요~ㅎㅎ

스맥 아주 좋습니다~ ㅎㅎ

국밥 가격과 비교하니 확~와닿네요 ㅎㅎㅎ

그렇죠 ㅎㅎ 저도 한잔 비울때마다 국밥하나,둘,... 세어졌어요

보기만해도 육즙이....

아사히맥주 맛 있죠^^

가장좋아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4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시원한 맥주~
보클합니다.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