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eem > 태국에서 맛본 베트남 코스 요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태국 북부에 위치한 제2의 도시 '치앙마이'에서 숨겨진 베트남 맛집이 있습니다.

구글네비로 길을 찾기 정말 어려운곳에 있습니다. 구글지도대로 따라가면 외딴길이 나오고 오토바이만 지나갈수 있어 현지인의 도움없이는 한참 헤메실 거에요.

치앙마이시내에서 30분거리인데, 저도 한시간넘게 걸린것 같아요.

먼저 레몬+오렌지 주스

태국1.jpg

생선 튀김요리

월남쌈 처럼 생선 조각과 옆에 보이는 마늘, 고추, 각종야채들을 쌈으로 싸서 소스에 찍어먹는데, 와~~ 감칠맛이 장난 아닙니다. 생선튀김도 비린내 전혀없이 고소한맛이 쏵~

태국2.jpg

각종 야채 샐러드, 향은 좀 쎄지만 견과류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고소함이 함께 느껴져요. 생전 처음먹어보는 맛인데 거부감없이 입이 상쾌해지는 느낌 ㅎ

태국3.jpg

마지막으로 스프링롤 셋트, 플레이팅도 신선했고 바삭거리는게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태국5.jpg

현지인 강추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관광객 레스토랑들과는 가성비가 다릅니다.

음료까지 전부 다~ 해서 1100바트, 약 3만원! 역시 태국 물가는 놀랍습니다.


맛집정보

MING SHOP

score

태국 치앙마이


< Tasteem > 태국에서 맛본 베트남 코스 요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8%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스프링롤 옆에 튀김은 뭔가요? 맛있어보여요 ㅋㅋ

저것도 롤 튀김? 안에 야채가 가득가득 합니다!ㅎ 기대 이상의 맛들이었어요

헉.. 비쥬얼이 정말 끝내주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석 기념> 8%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yinvest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제가 요즘 치앙마이에서 한달 살기 같은 여행을 하고 싶었는데... 이 식당도 참 매력적이네요 ♡

헉 남편분께서 한달을 허락해주실까요?

아니요 그건 같이 가야죠
둘다 백수되면 ㅡ.,ㅡ ㅋㅋ

백수될일은 없으실것 같은데 ㅎㅎㅎ
치앙마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저도 벌써 두번 다녀왔습니다.

HAVE a good time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i2015park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B^^ HAPP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오오오 진짜 치앙마이 제가 좋아하는 도시인데요 ㅎㅎ 다음에 또 가게 되면 가봐야겠네요 ㅎㅎ 맛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