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서 뒤로 빼도려서 먹는 고기!"뒷고기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ungGun 입니다.

오늘은 너무 맛있어서 정육점 사장님이 뒤로 빼도력서 먹는 다는 "뒷고기"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암사동에 이런 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

그리고 뒷고기라는 고기 부위가 있는줄도 모르고....

KakaoTalk_20180807_090950681.jpg

일단 "뒷고기 한잔" 의 메뉴판! 가격이 진짜 착하네요 !

뒷고리가 어떤 맛인지 몰라서 일단 오늘은 뒷고기 모둠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20180807_090951159.jpg

주문하면 뽈살 , 항정살 , 뒷덜미살 이렇게 3가지 종류가 나오더라고요!

먹는 순서는
뽈살 -> 뒷덜미살 -> 항정살 순이라고 사장님이 알려주시네요 !

[회전]KakaoTalk_20180807_090951421.jpg

사장님 말씀 듣고! 뽈살부터 !ㅋㅋㅋ

[회전]KakaoTalk_20180807_090951701.jpg

기본으로 나오는 쫄면상추 ! 이게 또 별미네요 ! 고기랑 같이 싸서 먹으면 깔끔하고 새콤한게 딱 제 입맛이네요 ㅋ
처음은 기본으로 나오고 추가로 주문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회전]KakaoTalk_20180807_090951941.jpg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하나는 못찍었네요 ㅋㅋ

KakaoTalk_20180807_090952220.jpg

이렇게 푸짐하게 시켜서 먹었는데 4만원도 안나왔네요!
진짜 저렴하고 맛있는 집인것 같아요 ㅋㅋ 종종 올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암사동에 이런 맛집있다니..왜 몰랏나 싶네요

그리고 정육점 사장님이 왜 뒤로 배돌려서 먹었는지 알것 같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뽈살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ㅋㅋ 다음에 친구들 다 데리고 함 가려고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맛집정보

뒷고기한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1동 상암로 83-12


너무 맛있어서 뒤로 빼도려서 먹는 고기!"뒷고기 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1동 상암로 83-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앞으로 꼭 등록해야겠네요 !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unggun07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와 비주얼 끝장납니다..

맛도 끝장입니다!ㅋ

This kind of game is very exciting. https://goo.gl/Dd9394

하..저기에 시원한 소주한잔 생각나네요ㅠㅠ

완전 꿀맛이죠!!ㅜ

This game is very fun. https://reurl.cc/9EGMj

고기,, 요새 더워서 몸이 자꾸 고기를 원하는데 사진보니까 넘 끌리네용!!

저기 에어콘 2대 있어서 시원한 편입니다 ㅋ 함 가보세요

Congratulations @junggun0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unggun0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unggun0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596.99
ETH 2394.78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