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골빔면과 수제맥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메뉴가 종류가 많은데 설명이 잘 되어 있어서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어요.
맥주에 소주를 무료로 타줍니다.
소주 그거 얼마나 한다고.. 라고 적혀 있네요 ㅋㅋㅋ
메뉴.JPG

메뉴ㅈ.JPG

놀라운에일과 진짜500입니다.
각각6500원 4000원이에요. 저렴해서 좋네요 !!
시원합니다. 안주 나오기 전에 거의 다... ㅋㅋ
맥주.JPG

골빔면이 나왔어요. 9000원. 이것도 저렴하죠?
가격은 저렴하지만 아삭한 오이도 있고 계란도 있고
골뱅이도 큼지막한게 많이 들어있었어요.
가격대비 가성비 굿!
매콤하고 새콤하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좀 매워서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주문 할 때 미리 매운맛 조절 상의 후에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에게는 굿굿!
골빔면.JPG

오이계란골뱅이많음아삭.JPG


맛집정보

생활맥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2동 동호로12길 23


매운골빔면과 수제맥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ongch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