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이백숙 창바위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2.PNG
밑반찬이 나왔는데 엄청 푸짐했어요. 음식 하나하나 간도 얼마나 잘 돼 있던지.. 이 반찬들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해치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백숙이랑도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1.PNG

건강을 위해 능이백숙을 시켜봤습니다.
정말 특이한 향이 났는데 이게 능이의 향인것 같아요! 담백하고 국물도 정말 최고였어요. 닭도 부드럽게 입에서 녹았고 정말 강추입니다!!!!!!

3.PNG
그 맛있는 국물에 죽도 먹으니 엄청 진하고 구수했어요. 평소에는 백숙 먹고나면 죽은 잘 안먹는 편인데 여기선 멈출수가 없었어요!!!국물이 최고라 그런지 밥알 하나도 안남기도 싹싹 다 먹었습니다.

참으로 겸손해지는 맛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맛집정보

창바위식당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원암학사평길 28


능이백숙 창바위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ongcha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