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은 질보다 양!"이라고 생각하면 이곳으로~! [인천 태화각]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 가게는 입구부터 희한한 가게입니다. 모르고 지나가면 중국집이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규모는 작고, 중국집이 있는 걸 알더라도 망해서 없어진 집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깔끔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저 입구 근처에도 안 갈 것 같습니다.

스크린샷 2018-08-05 오후 1.27.32.png

태화각 입구 <사진 : 송종식>

스크린샷 2018-08-05 오후 1.27.08.png

실내 <사진 : 송종식>

가게 내부도 허름합니다. 곧 무너질 것 같은 분위기에 귀신도 나올 것 같았습니다. 어릴때보던 뚱뚱이 TV도 보이네요.

스크린샷 2018-08-05 오후 1.27.16.png

태화각의 메뉴 <사진 : 송종식>

그래도 엄연히 영업을 하고 있는 가게가 맞습니다. 짜장면, 탕수육 뿐 아니라 해삼탕이나 유산슬과 같은 메뉴도 맛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8-05 오후 1.26.56.png

태화각의 자랑 '가성비 탕수육' <사진 : 송종식>

이 허름한 가게의 자랑은 바로 11,000원짜리 이 탕수육입니다. 大자 크기의 탕수육이 나옵니다. 그런데 양이 일반적인 大자보다도 많아서 2~3명이 가서 먹어도 될 정도입니다. 남자 둘이가서 먹었는데 남은 적도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8-05 오후 1.26.39.png

남자 넷이 가서 짜장면, 볶음밥, 탕수육을 원없이 먹어도 2만원을 넘기는게 아마 거의 불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이 가게의 자랑은 그야말로 가.성.비!

음식은 '질보단 양이지!'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장점

  • 엄청난 양
  • 양 대비 가성비
  • 나름 맛있음

단점

  • 위생 수준이 살짝 떨어짐
  • 현금 결제만 가능
  • 소스 범벅 탕수육, 쫄깃한 짜장면, 중독성이 생김.

맛집정보

태화각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2동 5-183


"음식은 질보다 양!"이라고 생각하면 이곳으로~! [인천 태화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2동 5-1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ongsikso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봇이 달아주는 댓글이지만, 여러가지 문장을 이용하니 나름대로 감성도 느껴지네요. 우승은 힘들겠지만 보팅은 감사합니다~

와...태어나서 본 식당 중에서 가장 가성비가 높습니다. 그런데 집근처 옛날짜장이 가장 허름한 집이라고 생각했던 저의 생각도 바뀌게 되겠군요. 인천이니까 언젠가 갈 일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인천에 이사오기전에는 공항 이용하는 것 말고 인천에 올일이 없었네요. 굳이 멀리서 저것 드시겠다고 오시기엔 무리고.. 어쩌다 인천시청 근처에 볼일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만수동에 있네용 ㅋㅋ 친구들이랑 운동하고 가기 괜찮겠어요 ㅋㅋ

네~ 시간 여유가 좀 되시고 배가 엄청 고플때 한번 들러보세요. 운동하고 가면 딱 좋을거 같네요^^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감솨합니다!!!

와 진짜 가성비가 장난 아니네요 ㅋㅋ!

보시다시피 음침하고 어두컴컴하지만 그걸 감내할 수 있다면 가볼만하죠~^^

아이들은 좀 싫어하는 비주얼이 식당이네요.
가성비 짱이면 좋긴 좋네요. ㅎㅎ

아이들 뿐 아니라 비주얼 중시하는 분들은 들어갔다가 바로 나오실거에요~ 위생도 좀 별로라서 ㅋㅋㅋ 근데 좋아하는 분들은 또 엄청 좋아하시고, 점심때는 사람 많더라구요~^^

탕수육 양 무엇?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네요

그러게요. 양 무엇? ㅎㅎ 인천 여행 하실 기회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두분이서 뭘 드셔도 남을거에요 양이 많아서 ㅎㅎ

낄낄낄 위생수준 떨어지는 중국집이 왠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ㅎㅎ

정말 그런것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