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양고기 징기스칸+삿포로 생맥주! 삿포로 맥주박물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 삿포로 여행의 필수 코스인 삿포로 맥주 박물관입니다.
  • 예전에는 삿포로 맥주를 만들던 공장이었는데, 현재는 맥주를 직접 생산하지는 않고 박물관으로 개조해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 삿포로 맥주박물관에서 맥주 시음을 할 수 있고, 바로 옆 레스토랑(맥주원)에서 징기스칸+생맥주를 무한리필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725_223330204.jpg

출처: 삿포로 맥주원 https://www.sapporo-bier-garten.jp/global/korean.html

  • 삿포로역에서 버스/지하철/택시 타고 가시는 방법인데, 저희는 걸어갔습니다. 천천히 동네 구경하면서 2~30분 정도면 도착 가능해요!

DSC02250.jpg

  • 큰 길 따라 가시다보면 입구에 삿포로 맥주의 붉은 별이 있습니다. 지금보니 전용 주차장 표지판이네요..
  • 맥주 공장의 역사와 장비를 견학할 수 있는 코스가 있는데, 뭐.. 좋은 얘기 써놓은것 같았습니다^^; 대충 둘러보고 맥주 시음하러ㄱㄱ~

DSC02260.JPG

  • 왼쪽부터 삿포로 블랙라벨, 삿포로 클래식, 개척사 맥주
  • 한잔 200엔씩 마실수도 있는데, 언제 산지에서 이렇게 마셔볼까요? 3잔 세트 500엔 풀매수^^

DSC02271.jpg

  • 너무 맛있어서 한컷

DSC02276.JPG

  • 잠시 산책 후 바로 옆의 맥주원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캡처.JPG

출처: 삿포로 맥주원 https://www.sapporo-bier-garten.jp/global/korean.html

  • 뷔페는 징기스칸에 들어가는 야채와 양고기를 리필해주고요, 음료 무제한에 맥주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맥주 3잔 이상 마실 경우 음료 무제한을 주문하는게 이득이었습니다.
  • 시간제한이 있어요. 100분인데 금방 고기가 익어서 배터지게 먹을 때까지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DSC02283.JPG
DSC02291.JPG
DSC02281.JPG

  • 징기스칸은 불판에 양고기와 갖은 야채를 함께 구워먹는 요리입니다. 같이 먹는 맥주와 정말 궁합이 잘맞아요!
  • 사실 이곳에서 양고기를 처음 먹어봤는데, 음식 냄새에 조금 민감한 편인데도 불구하고 전혀 거부감은 못느꼈습니다.
  • 에비스 흑맥주도 리필 가능!

(사족)

  • 2016년 8월 초에 다녀왔었는데, 꽤나 선선했던 기억이에요. 낮에는 덥긴 했는데, 해가 지면 얇은 긴팔옷 입어도 선선했었습니다.
  • 삿포로 시내에 있는 오도리 공원에 맥주축제가 열리는 기간이었고,
  • 삿포로 근교의 후라노 라벤더 농원은 라벤더가 떨어져가는 시기여서 조금 아쉬웠던 기억입니다.
    혹시 여행 계획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DSC02432.JPG

#추천인: @innovit


맛집정보

삿포로 맥주원

score

9 Chome-1-1 Kita 7 Jōhigashi, Higashi-ku, Sapporo-shi, Hokkaidō 065-8633 일본


[무한리필] 양고기 징기스칸+삿포로 생맥주! 삿포로 맥주박물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invite 엇 드디어 테이스팀 글남겼네!
몽골공항에서 와이파이될따 잠깐 댓글단다
화이팅!! 즐스팀잇 즐테이스팀!

ㅋㅋㅋㅋㅋ똥 후기좀ㅋㅋㅋㅋ

퀄리티 보고 큐레해야지 했는데....ㅋㅋ이노빗님덕에 이미 보팅을 꽤 받으셨네여 다음기회에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담에도 잘써주면 그때 해줘요 큐레이터님
이녀석 글 쓸때 꽤 오랜시간 쓰더라고요 ㅋㅋㅋㅋ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오 양고기 맛있겠네요~~~~!! ㅋㅋㅎㅎㅎ^^

삿포로 갈 기회 있을때 가보면 후회 안할꺼에요~

크... 저도 저 음식 느껴보고 싶습니다ㅎㅎ

저도 다시 가서 먹고싶습니다ㅜ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su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jisu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우..양고기랑 삿포로 맥주가 무한이라니...최고네용

감사합니다~
양고기도 양고기지만.. 같이먹던 맥주가 참 맛있었습니다.

@promisteem 에서 운동 챌린지 참가자분들 보너스보팅 왔습니다~!
맛있겠습니다~!


Congratulations @jisui!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Minnow!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