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창원시 성산구 강가네해물섞어찜

in #ta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kaenggaeng님!!
편의상 깽님이라고....ㅎㅎㅎ

@stylegold 님께서 89 스팀파워임대해 주셨습니다.
지난번에 설명 드리고 활동이 많이 없으신데 아마 제가 말씀드린 rc라는 녀석이 부족해서 많이 활동 못하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타일골드님께서 임대해주신 덕분에 왠만하면 rc 부족해서 활동 못하는 상황은 없을 겁니다!!ㅎㅎ
다시 활동 시작해주세요~~~ㅎㅎㅎ

Sort:  

앗!
아직 공부중이지만,, 부족하네요!
고맙습니다!!
임대..?해주신분께는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ㅋ
@jisoooh0202 말 안들으면 임대 회수할꺼라.
저분을 독려(?) 해주세요.ㅋㅋㅋㅋ

ㅎㅎ넵 고맙습니다!

여기 아래 직접 오셔서 본인이 댓글 달아주셨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4.60
ETH 2504.9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