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성 가득한 물이 흐르는 카페, 계곡에 온 듯한 시원함. 카페 #편

in #tasteem6 years ago

와우.... 장사 그것도 같은 업계 카페를 하는 입장에서 돈이 먼저 보이네요...
저거 저렇게 하려면.... 돈이 대체........ㅋㅋㅋㅋ
너무 하고 싶지만 너무 많이 드는 관계로 구경 잘하고 갑니다!! ㅋㅋ

Sort:  

오옷??? 카페를 하시나봐요?! 부럽... ~_~ ㅋㅋㅋ

카페를 하는 건 맞는데 사정을 아시면 부럽진 않으실듯... 식당에서 벌어서 카페에 꼬라 박고 있는 실정입니다. ㅋㅋㅋ 카페가 카페가 아니라 제 스팀잇 사무실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완전 제 스타일이신데여 ??ㅋㅋㅋ 스팀잇과 카페가 함께 번창하면서 스팀잇 밋업 장소로 유명해지길 응원하겠습니당 히히

ㅋㅋㅋㅋㅋㅋ
꼭 그렇게 만들려고 스팀페이도 적용하고 이지역 스팀잇 홍보대사가 되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래서 태국인 와이프도 스팀잇의 세계에 끌어들였고 ㅋㅋㅋ
자주 소통하러 가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4.48
ETH 2352.6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