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원조 마늘 통닭 / 치킨에 마늘이~~~마늘에 치킨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항상 한결 같고 변함 없는 문래동 치킨 맛집ㅎㅎㅎ
40년 전통의 원조 마늘 통닭.

IMG_20180918_224550_914.jpg

요즘처럼 날씨 선선하고 좋을 때 가족이나 친구, 지인, 애인과 치맥 하기 정말 딱 좋은곳ㅎㅎㅎ

(초등학교 때부터 가던 곳이라 그런지 그냥 가끔 저 앞을 지나가기만 해도 어릴 적 생각이 많이 난다.)


맛집정보

원조 마늘 통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도림로 471


문래동 원조 마늘 통닭 / 치킨에 마늘이~~~마늘에 치킨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새벽에 보면 안되는 포스팅이네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아차..ㅎㅎㅎ 여긴 아침 인데 그곳은 새벽이군요😅😂 이따 일어나셔서 꼭 맛있는거 많이드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volutio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오... 이곳 올만이네요.. 한때 자주 갔었는데 ㅎㅎ

저는 동네라서 간혹 배달도 시켜먹고 지나가다 먹고 그러고있어요ㅎㅎㅎ 아마 여기가 이동네에선 오래된걸로만 따지면 10손가락 안에는 들지않을까 싶네요

마늘치킨.. 기름진 것을 마늘이 잡아줘서 참 좋아요~

오 마늘통닭 안머거봤는뎅
맛있을것같아요 ㅎㅎ

꼭 드셔보시길ㅎㅎㅎ 아마 마늘치킨만 먹게될걸요..ㅋㅋㅋ

마늘 통닭 짱!! 추석 잘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즐거운명절 보내시길바라요ㅎㅎㅎ!

Congratulations @jinvoluti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involuti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475.87
ETH 3121.1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