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간혹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날, 연탄불이 땡길 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저 대학다닐때만 해도, 연탄불에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가게들이 흔하디 흔했는데요,

요즘은 잘 찾아보기 힘들죠ㅋ

그래서 낯선 동네에서 고깃집을 찾다가 연탄불을 발견하면 일단 그 가게가 우선순위가 됩니다ㅎ

이번에도 노량진에서 연탄불 고깃집을 찾았는데요!!!

역시 불맛이 최고였네요!^^

2.jpg

덩덩덩 썰어놓은 덩어리 고기를 연탄불 위에 대충 올려놓고요,

3.jpg

막 그냥, 대충 굽습니다!

센 불에 빠르게 구워줘야 겉이 딱딱히 코팅이 되면서, 속안 육즙이 잘 유지되지요!ㅎ

4.jpg

오래전에 연탄불에 자주 고기 구워먹을땐 몰랐는데,

요즘엔 가끔 먹을 수 있는 연탄불 맛은

비싼 참숯 맛 보다 더 맛있네요ㅋㅋ^^

그나저나 그럼 20000.


맛집정보

연탄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1동 노량진로16길 30


이제 간혹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날, 연탄불이 땡길 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4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Hello jinuking!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뭔진 모르지만 쌩유!!!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inuki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ㄳㄳ합니당

연탄집 👍

👍 👍 👍

저 대학다닐때만 해도, 연탄불에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가게들이 흔하디 흔했는데요

저 대학 다닐땐 못본것 같은데...설마 8*학번? 선배님~~~~ ㅋㅋ
연탄구이가 한때 반짝했을때가 있어죠!!

맞아요형!!!ㅋㅋㅋ 저 근데 어려요형

어 어 !!! 저도 여기 아는집이에요 !!

올~~~ 반갑네요괜히 캬캬ㅋㅋ

연탄불에 구우면 왜 맛있는지 참 궁금해요.

화력도 있겠구.. 은근 특유의 불향도 있어서 그렇지 않을까요ㅎ

집게로 슥슥슥~ 하면서 뒤집어주면 불냄새 고기냄새 캬~

오 맞아요!!!! 정답이네요ㅋㅋ

연탄구이만의 매력이 있죠~^^

맞아요! 연탄향도 좋아요ㅋ

원래 고기는 일산화탄소에 버무려야 맛있죠.ㅎㅎ

오ㅋㅋㅋㅋ 진짜 명언이네요... 딴데가서 써먹어야지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631.75
ETH 2622.6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