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높고 나는 살찌는 계절, 쌀쌀하니 궁물이 땡기는쿠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uksama님이랑 정자동에서 만나서 쏘주 두어병과 함께 노상을 깟더니,

너무 추워서 덜덜덜 하다가,

궁물 먹으러 가즈아! 해서 간곳이,

요기입니다ㅋㅋㅋ

1.jpg

쌀쌀한 밤에는 뜨끈 칼칼한 알탕이 제격입죠.

알이랑 내장이 무지 많이 들어있어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ㅋ

2.jpg

이집에선 저거 쪼그만 소라같은걸 주는데요,

저거 계속 리필해서 10번 정도 먹으면 좋았던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

저거 어렸을때 엄마손 잡고 어린이대공원 가면 길에서 파는거 먹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ㅋㅋ

3.jpg

아직은 끓기 전인데,

펄펄 끓을때 김이 모락모락 나면 더 맛있어지지요

빨리 추운겨울이 되면 더 맛있는 국물요리들은 매일 1개씩 사먹어야 겠습니다.

아! 마침 생각난게,,, 민어탕이 땡기네요!! 근데 비싸니깐 동태탕으로 대신해도 좋구요^^

그럼20000.


맛집정보

오징어청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성남대로331번길 9-3


하늘은 높고 나는 살찌는 계절, 쌀쌀하니 궁물이 땡기는쿠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성남대로331번길 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nuki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ㄳ합니당

하늘은 높고 나는 살찌는 계절

아! 지금까지 사람인줄 알았더니... 말이였군요! 어쩐지....
근데 한글도 알고, 인터넷도 하다니... 대단한 말이로군요! ㅋㅋㅋㅋㅋ

저 이제 술끊고 운동하려고요... 그래서 말근육 될꺼에요!!!ㅋㅋ 내년 여름을 위해서 이제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술끊는 다구요? 어디서 구라를~~ ㅋ

아... 군침이.....

아. 맛있겠다 ㅎ

쌀쌀할때 뜻뜻한게 좋죠

지누킹님 하루에 몇번 음주하시나요 ? ㅎㅎ
궁금해요 ㅋㅋ
스티잇에서 최고로 자주 드시는거 같아요.

역시 소주엔 국물이 있어야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