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슨 요즘 돼지고기 도매가 떡락했다는데 소매가는 왜 아직도 비쌈???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맨날 뉴스에 돼지고기 경매장에서 엄청싸고 완전 떡락했다는데,,,

근데 내가 사먹는 고기는 왜케 비싸냐....

하고 꿍시렁대며 친구들이랑 삼겹살을 사먹었습니다.

1.jpg

뭐 음식점이야,,, 원재료 돼지고기 값 말고도 이것저것 나가는게 많으니 봐준다 치더라도,,,

마트에서 사다 먹는건 좀 싸져야 하는거 아닌가유? 고것참 이상허네...

중간에서 유통업자들이 엄청 해쳐먹어서 내가 손해보는 억울한 생각이 드는데,,,

과연 이것은 기인지우일까용?

2.jpg

암튼,,, 배고파서 먹긴 먹는데,,,

맛있네요ㅋㅋㅋ

돼지야 열병같은걸로 아프지마라...!!!

항상 건강해야해!!!

3.jpg

고기의 맛은

99%의 고기질과 1%의 굽기노력이 필요하죠

아무리 양질의 고기라도 맛 없게 구우면 그냥 99%에서 끝납니다ㅎ

100%의 완성된 맛을 위해선 굽기 신공의 1%가 없어선 안 되죠^^

오늘은 고기 참 잘 구웠네요ㅋㅋ 맛있다^^

그럼 20000.


맛집정보

교대이층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서초대로50길 24


아니 무슨 요즘 돼지고기 도매가 떡락했다는데 소매가는 왜 아직도 비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맛있어보여요! ㅋㅋ

ㅋㅋ캄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3동 서초대로50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ㄱㅅ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nuki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ㄱㅅ합니다ㅋ

아.. 군침 도네요.ㅎㅎ
근데 돼지 값이 떡락했다니... 전혀 몰랐...

그모냐 돼지열병때매 도매가 완전 떡락이라고 뉴스에 나오더라고요ㅎ

큼직하니 맛나겠네요

맞아요 좀 크게 썰어야 육즙이!!!캬캬

고기값은 오르면 올랐지... 떨어지진 않음...슈밤...

긍까요!!! 슈밤x2

굽기 신공께 박수보냅니다..맛있게 잘 구워졌어요..

감사합니다ㅋㅋ^^

돼지고기값이 오를줄 알았는데 도매가가 오히려 떡락했다니 의외네요.. 돼지고기 먹기가 엄청 힘들줄 알았는데.. 암튼 돼지야 아프면 안됭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