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음식 따라다니다가 만난 조개구이...는 밤11시 넘어서 야식으로 먹어야 꿀맛^^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금욜밤에 일이 야심한 시간 10시 넘어 끝나는 바람에... 몸은 힘들고 날씨는 또 왜케 추운건지,,,

초코작가님(chocolate1st)에게 카톡해봄...ㅋ

한잔 하깡?

이시간에요?

낼 쉬잖아~

ㅇㅋ

그래서 택시 타고 달려 11시 넘어 도착한 인덕원...!!! 끄억!!ㅎ

그림6.jpg

만장일치로 결정된 오늘의 메뉴는!!! (단 둘이 결정했지만ㅋㅋㅋ)

야심한 이시간, 이 날씨에 조개구이가 좀 짱이징!!! 끄덕끄덕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아이유가 반겨준다....
역시 오길 잘 했어ㅋㅋㅋ

그림5.jpg

메뉴야 이것 저것 많았지만,,, 메뉴판 볼 것도 없징!
조개구이 중자로 주세염~!!!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시간,,,
불이 올라가고...!!!
이 시간이 참 너무 설레이네요...

오늘도 마음속으로 다짐 해 봅니다...
오늘은 꼭 두 발로 걸어서 집에 들어가자...^^

6.jpg

7.jpg

드뎌 조개들 입장!!!
내가 젤 좋아하는 가리비부터,,,
알맹이 큰 놈들로 잘 챙겨 주셨네요!!!

빨리 구워줘 초코님아~!!!

8.jpg

9.jpg

둘이서 사이좋게 나눠 먹으라고 주신
전복 두 마리!!ㅋ

10gif1.gif

혹시 죽었나 살았나 젓가락으로 찔러 보니깐,,,
오!!!

1231.jpg

쏴라있네!!!ㅋㅋㅋ

9-1.jpg

근데 이집은 뭔 위스키도 아닌것이,,,
맥주랑 소주를 이리 얼음에 묻어 주시네요... 좀 굿인듯!!!

10.jpg

11.jpg

12.gif

13.gif

조개구이 매번 이곳저곳에서 사먹으면서 느끼지만,,,

저는 솔직히,
어디 바닷가나 근처 항구에서 먹는 조개구이 보다 수도권 시내에서 먹는 조개구이가 더 맛있더라고요,,,
오히려 더 잘 나오는 거 같기도하구요ㅎ
이게 음식점이 동네 당골 장사하는 곳이 좀 그런면에서 훨씬 좋은 거 같아요~!!^^

14.jpg

마무리는 역시 궁물~!!
라면으로 ㄱㄱㄱㄱ~~!!!!

그나저나
오늘은 진짜 술 조금만 먹으려 했는데 깜박 잊고 또 많이 마셨네,,,

뭐 안주가 좋으니 오늘은 봐줌^^

언제나 나에게 관대한 지누킹 짱!

5b90b3492b326a23670137b6d5d289b3.png


맛집정보

소래조개구이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인덕원로30번길 94


제철 음식 따라다니다가 만난 조개구이...는 밤11시 넘어서 야식으로 먹어야 꿀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울산에서 조개구이 개맛있게먹었었는데

울산가서 고래고기 먹어보고싶네횩횩

내 손가락을 갈아 넣어 더 맛있었던 ㅠ

ㅠㅠㅠㅠ그니깐...ㅠㅠ
빨리 낫길... 맘아파

춐 손가락 다쳐쏘!!?!?!?!?

손꾸락 데였음.

아니 무슨 조개를 살신성인으로 굽던데...

이런 안주에 술을 조금만 마신다는건 예의가 아니죠 ㅎㅎ
솨라있네^^

동방예의지국 백성답게 그냥 잘마시고 잘살려구요...ㅋㅋ
쏴라있는것은 다 맛있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참 기가막히네요...ㄷㄷㄷ

일끝나고 늦은시간에 먹는 조개구이~완전 짱이죠~
싱싱한 해물이 진정한 불금을 보내기에 완벽한 메뉴인듯 싶네요~^^

오 맞아요 늦게까지 일하고 먹는 그맛이란...!!!ㅋㅋㅋㅋ젤 기분좋죠^^

조개구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ㅠㅠ
특히 저 키조개..

ㅋㅋ키조개는 또 관자가 일품이죵~!!^^/
관자 껌처럼 씹어주다가 지겨울때쯤 다시 소주한잔~ 캬악

얼음에 묻어주는 술 끝내주는군요

에잉 술도 못먹음서~~~ㅋㅋㅋㅋㅋ

조개구이 참 좋죠 소주가 술술 들어가겠어요ㅎㅎ

금욜밤에 먹구... 지금 밤되니깐 또 땡기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날 좀더 많이 먹을걸...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테이스팀 포인트 제도가 시작되었습니다! 테이스팀에서 로그인/글/댓글로 포인트를 얻어, 더 높은 기본 보상을 획득하세요. 테이스팀 마이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

ㅇㅋㄷㅋ

조개구이에 라면까지!!!!
넘 맛있어보여요~~~~

맞아염... 야식으로 이만큼 고급진건 없죠ㅋㅋㅋ 추위가 최고의 반찬이 되는 계절~!

ㅠㅠ 클릭하면 후회할 것을 알면서도 클릭하게되는 포스트군요. 엉엉 저도 먹고싶어요. 너무 많이먹다보면 턱까지 아픈 그 조개들 마지막으로 먹은게 대체 언제인지 ㅠㅠ

ㅋㅋㅋㅋ 저두 사실 무지 또 생각나요... ㅠ 금욜에 달리구 지금 다시 돌이켜보니 군침만 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768.57
ETH 2478.1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