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해산물 포장마차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jpg

제가 이글 제목을 대한민국 최고 해산물 포장마차라고 한 이유는...

그냥 저기에 저렇게 써져있길래...;;;;;;

근데 실내분위기 면에선 진짜 최고인건 맞는거 같았어요ㅋㅋ

무슨 포차 분위기가 이래??? 최고긴 함.ㅋ

2.jpg

회를 시킬까 하다가,,,

이미 배부르게 먹고 2차로 온거기 때문에,,,

젤 기본 해산물 모둠을 시켰어요~!

딱 배부를때 먹기 좋을 만큼만 나와서 너무 좋네요!!ㅋㅋ

내가 젤 좋아하는 멍게!!! 아 멍게는 좀 많이 주지!

멍게 씁쓸한 맛... 너무 맛있지 않나요??

그 향기 하며...!!

멍게 향이 이세상 젤 좋아!!!

3.jpg

가리비!!!

회는 아니구요... 살짝 데친거에요!!

근데 딱 2개!

우리가 두명이라 다행이지...

셋이 왔으면 어쩔뻔...ㅋ

4.gif

아무래도 낙지는 오이향을 싫어하나봐요...ㅋㅋㅋ

근데 움짤로 보니 좀 무섭네ㅠㅠ

음식일 뿐. 그춍?

5.jpg

가리비 먼저 까먹구,,,

멍게 집어 먹궁...

배부른 상태에서 입가심으로 정말 좋네요^^

6.jpg

이건 해산물 다 먹구,,,

다시한번 입가심을 위해 시킨 세우튀김...ㅋㅋㅋ

뭔가 기름으로 입안을 다시 코팅해줘야 할 거 같아서...ㅋ

7.jpg

이집 별거 아닌 음식도,,, 하나하나 맛있게 잘 하네요,,,

안에 새우 육즙은 그대로 살아있어요!!!

달다 달아!^^

8.jpg

음....

가게 배경사진을 못찍어서,,,

대신에........

함께 술마신 친구사진.....이 아니라 나구나ㅋㅋㅋㅋㅋ

제 얼굴 너무 존잘러여서 실명 위험이 있어서 스티커 붙여놨습니다...

혹시 눈정화 용으로 보시고 싶으신 분 계시면,,, 100스팀 보내주시면 보여드릴게요^^

그럼 20000

안뇽~^0^/


맛집정보

경성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인덕원로16번길 14


대한민국 최고 해산물 포장마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ㅎㅎ 우와 역시 지누킹님의 테이스팀 퀄리티는 좋네요
요새 저랑은 맛난거 먹으러 안가주시고....잘다니고 계셨군요

아 그리고 지누킹님 얼굴 뿌리기 전에 저한테 100스팀 보내세요

#tasteem-curation

노동절에 오라니깐 안와놓구선!ㅋㅋㅋ

여긴 여친이랑 갔군...
울 여친 회를 못먹어서...진짜 이런거 못먹는게 너무 슬픔...

chocolate1st랑 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nuki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와 안주에 취향 저격당합니다, 잊고 살던 멍게욕 전복욕이 깨어나려 합니다ㅜㅜ
사진에 스티커 붙인 것도 취향 저격입니다ㅜㅜ ㅋㅋㅋㅋㅋ당연히 이건 장난이에요, 원본은 아마 잘 나온 사진일 것 같은데요!

프랑스에도 바다가 있으니 해산물 많이 먹을 수 있지 않나요??ㅎㅎ 멍게먹으면 온몸이 향긋해지는 그 기분!!!ㅋㅋㅋ

딱 멍게가 먹고 싶어졌는데 흑흑 저는 아직 여기서 멍게 파는 곳은 못 봤어요😂 멍게 사냥 나가야 하나...

ㅋㅋㅋㅋㅋㅋ한국 오면 저나하세요 제가 가락시장에서 멍게 3박스 사드릴게요^^

3박스가 어느 정도 양인지 모르겠지만 하...일단 감동부터 먼저 하겠습니다 크흡😂😂😂 귀국을 기다리며👌🏻👌🏻

Posted using Partiko iOS

최소 3년은 두고 먹을 수 있다능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낙지가 살이있네요살아있어~
맛있을거 같아요

넵ㅋㅋㅋ 근데 외국인들이 보면 또 기겁을 하겠죠 ㅋㅋㅋ

먹을 땐 좋은데 낙지가 살짝 징그럽긴하네요

그니깐요 움짤로 보니깐 그러네요...ㅎ 실제론 그냥 그런데....

여기도 짱이네요 .. ㅋㅋ

프로미스팀x테이스팀 5월 맛집탐방단 첫번째 보팅입니다. (1/5)

캄사캄사!!!!합니다

1차를 굶고간거맞지??
무슨 입가심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양꼬치 먹구... 싱싱한게 땡겨서 그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